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경제·산업
입력 2025-07-07 11:04:55
수정 2025-07-07 11:04:55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락토메이슨은 자사 브랜드 마이락토(myLACTO)의 전속 모델로 배우 신현준과 그의 가족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락토메이슨 관계자는 “생애주기별 맞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통해 온 가족의 건강한 삶을 완성하고자 하는 마이락토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신현준 배우와 가족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이락토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연령별, 건강 상태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가족 모두의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신현준 배우와 그의 가족을 함께 모델로 기용했다”라고 말했다.
마이락토는 글로벌 기업들과 국내 대기업에 제품을 공급해온 락토메이슨이 자체 개발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균주 개발부터 생산, 품질 관리까지 직접 수행하며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신현준 배우는 “가족 모두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라며 “마이락토를 통해 많은 분들께 건강의 소중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2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 3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 민생 현안 점검…"시민 체감 성과 중요"
- 4600년 전 옛 한글서체 입은 ‘고래밥·초코송이’ 등장
- 5“韓 문화, 세계 건축에 영감”…아시아건축사대회 개최
- 6사행성 논란 ‘컴플리트 가챠’ 사라지나…게임업계 긴장
- 7BNK금융 고군분투…지역 살리고 건전성 지킨다
- 8수협은행, 비은행 첫 인수…금융지주 전환 속도
- 9케데헌의 힘? 펄펄 끓는 라면株
- 10콜마家 경영권 분쟁 첫 표 대결…26일 주총 ‘분수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