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경제·산업
입력 2025-07-07 11:04:55
수정 2025-07-07 11:04:55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락토메이슨은 자사 브랜드 마이락토(myLACTO)의 전속 모델로 배우 신현준과 그의 가족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락토메이슨 관계자는 “생애주기별 맞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통해 온 가족의 건강한 삶을 완성하고자 하는 마이락토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신현준 배우와 가족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이락토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연령별, 건강 상태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가족 모두의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신현준 배우와 그의 가족을 함께 모델로 기용했다”라고 말했다.
마이락토는 글로벌 기업들과 국내 대기업에 제품을 공급해온 락토메이슨이 자체 개발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균주 개발부터 생산, 품질 관리까지 직접 수행하며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신현준 배우는 “가족 모두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라며 “마이락토를 통해 많은 분들께 건강의 소중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 수가는 낮고 보령도 사업 철수...‘복막투석’ 소멸 위기
- 두산건설, ‘10·15 대책’ 후 첫 청약…“비규제 효과 톡톡”
- 신세계免, 인천공항점 ‘적자’…이석구 신임 대표 시험대
- 삼성·테슬라, AI칩 동맹 강화…머스크 “삼성과 AI5 생산”
- 푸디스트, 장애인 근로자 고용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2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3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4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5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6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 7화성특례시 '2025 지역회복력평가 경제영역 1위'
- 8한은 기준금리 2.5% 동결…집값·환율 불안 영향
- 9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10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