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경제·산업
입력 2025-07-07 11:04:55
수정 2025-07-07 11:04:55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락토메이슨은 자사 브랜드 마이락토(myLACTO)의 전속 모델로 배우 신현준과 그의 가족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락토메이슨 관계자는 “생애주기별 맞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통해 온 가족의 건강한 삶을 완성하고자 하는 마이락토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신현준 배우와 가족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이락토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연령별, 건강 상태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가족 모두의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신현준 배우와 그의 가족을 함께 모델로 기용했다”라고 말했다.
마이락토는 글로벌 기업들과 국내 대기업에 제품을 공급해온 락토메이슨이 자체 개발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균주 개발부터 생산, 품질 관리까지 직접 수행하며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신현준 배우는 “가족 모두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라며 “마이락토를 통해 많은 분들께 건강의 소중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2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3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4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5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6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7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8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9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 10경기도, GTX·별내선·교외선 개통 이후 이동 패턴 변화 뚜렷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