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7-09 16:53:54 수정 2025-07-09 16:53:54 강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동국제약]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동국제약은 9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여름철 피부관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에는 다양한 피부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동국제약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피부 케어 제품들을 통해, 여름철 피부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동국제약은 캐리어에 피부 관리 제품을 담은 연출로, 피부 고민별로 적합한 제품을 소개했다. 현장에는 휴양지를 배경으로 다양한 여름 소품들을 배치해, 여름철 겪을 수 있는 피부 고민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특히 ▲상처 케어에는 ‘마데카솔 시리즈’, ▲일광화상 및 벌레 물림에는 ‘센스킨크림’, ▲여드름 케어에는 ‘센스팟크림’, ▲피부 장벽 개선 및 기미 관리에는 원료부터 다른 고순도 고농도 화장품인 ‘마데카파마시아’ 제품을 제안했다.

마데카솔 시리즈는 야외 활동 중 생길 수 있는 상처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주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이 정상 피부와 유사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재생을 돕는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어 상처의 종류나 부위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센스킨크림은 일광화상 및 벌레물림 등으로 인한 피부 손상 케어에 적합한 피부염 치료제이다. 국내 최초로 히드로코르티손아세테이트와 D-판테놀을 조합해 저자극 항염 효과와 함께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동시에 갖췄다. 

센스팟크림은 피부 트러블 완화를 위한 여드름 치료제이다. 이부프로펜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 복합 성분이 항균·항염 작용을 해 염증성 여드름에 효과적이다.

마데카파마시아는 동국제약의 Original TECA(센텔라정량추출물)를 기반으로 탄생한 원료부터 다른 스킨케어 브랜드, 고농도의 TECA와 덱스판테놀을 최적 비율로 조합한 '테카플러스포뮬러'를 적용해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자외선과 고온 다습한 날씨로 인해 다양한 피부 손상이 발생하기 쉬운 만큼, 상황에 맞는 적절한 대응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여름철 피부 고민별 맞춤 제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