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티나' 론칭…매력적인 컬러 표현력 조명

경제·산업 입력 2025-07-14 11:06:24 수정 2025-07-14 11:06:24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피부 본연의 건강 지키는 브랜드 목표"

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티나(ETINNA)’ 로고 [사진=에티나]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티나(ETINNA)’가 최근 공식 론칭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에티나는 '피부에는 우아하고 부드럽게, 컬러는 강렬하게 존재감을 드러낸다(Gracefully soft on skin, Powerfully present in color)'란 슬로건을 내세웠다. 기초처럼 편안한 사용감, 컬러 메이크업 본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감성 색조 브랜드다. 

에티나는 수년간 원료 전문 기업에서 축적한 성분 연구 역량 및 피부 적합성 노하우를 브랜드에 담아냈다. 정직한 성분 앞에서 피부가 가장 편안해진다는 신념 아래 화려한 효과보다 피부의 본래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데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티나의 대표 제품 '매쉬 에어니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은 피부 본연의 결을 살리며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얇고 편안한 밀착력과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피부에 더욱 섬세한 전달력과 표현력을 구현하기 위해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에어홀 퍼프’ 제품도 갖췄다.

조민정 에티나 대표는 "에티나는 브랜드 출범과 동시에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유통망에서도 조명을 받고 있는데 론칭 전부터 글로벌 바이어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향후 피부 본연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색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