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진행…"사회적 책임 실천"
경제·산업
입력 2025-07-28 14:58:20
수정 2025-07-28 14:58:2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7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이어갔다고 28일 밝혔다.
러브백 캠페인은 올해로 13년째를 맞은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2013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외식 브랜드의 특성을 살려 식사 제공, 물품 후원 등의 활동을 전국적으로 확산시키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서울 아웃백 강남교보타워점은 7월 25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협력해 암 완치자와 그 가족들을 매장으로 초청했다. 스파이시 세트, 레몬 치킨 리조또, 수프, 음료 등 정성스럽게 준비된 식사를 통해 오랜 시간 투병을 이겨낸 이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자리를 마련했다. 해당 매장은 올해부터 월 1회, 연 10회 운영을 목표로 꾸준한 러브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경상남도 아웃백 거제점은 7월 13일, 거제시 사회복지법인 ‘성지원’ 소속 아동을 대상으로 블랙라벨 커플 세트 및 패밀리 세트를 제공했다. 이 활동은 7년 전부터 매월 둘째 주 일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단발성 기부를 넘어선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러브백 캠페인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식탁 위에서 이웃과 진심을 나누는 아웃백만의 사회적 실천 방식”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매장을 중심으로 지역 맞춤형 나눔을 확대해, 외식이 줄 수 있는 따뜻한 가치를 전하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이츠서비스, 충북 청주시와 ‘안전·친환경 강화’ 업무협약
- 브리지스톤골프, 제18회 사랑나눔 골프대회 성료
- 옥용식 고려대 교수팀, 존스홉킨스대 주관 ‘플래너터리 헬스 얼라이언스’ 합류
- 주052·갈기산와이너리, ‘포엠 시리즈 페어링 디너’ 성료
- LG U+, ESG 평가 5년 연속 종합 ‘A’ 등급 획득
- 라이엇 게임즈, 신규 세트 출시 앞두고 공략 콘텐츠·이벤트 공개
- 이마트24, ‘편의점 식품안전관리 교육’ 실시
- 홀트아동복지회, '통합돌봄 시대, 민간 사회복지기관의 역할과 기대' 포럼 개최
- 오가닉그라운드,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73% 초특가 기획전
- 15만여명 유동인구 기대…‘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상업시설 분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DB손보, '교통∙환경챌린지 7기' 데모데이 개최
- 2삼성생명, '삼성 바로받는 연금보험' 출시
- 3쿠팡이츠서비스, 충북 청주시와 ‘안전·친환경 강화’ 업무협약
- 4브리지스톤골프, 제18회 사랑나눔 골프대회 성료
- 5임실군, 상수도 누수관리 혁신…유수율 대폭 상승
- 6현대해상, 재택간병인지원・프리미엄간병서비스 2종 배타적사용권 획득
- 7옥용식 고려대 교수팀, 존스홉킨스대 주관 ‘플래너터리 헬스 얼라이언스’ 합류
- 8주052·갈기산와이너리, ‘포엠 시리즈 페어링 디너’ 성료
- 9LG U+, ESG 평가 5년 연속 종합 ‘A’ 등급 획득
- 10라이엇 게임즈, 신규 세트 출시 앞두고 공략 콘텐츠·이벤트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