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자X대물섬, 프라이빗 디너 행사 성료…"미식·전통주 페어링"
경제·산업
입력 2025-07-29 16:14:33
수정 2025-07-29 16:14:33
이채우 기자
0개
콜라보 특별 한정 메뉴, 8월 10일까지 구매 가능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개발한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는 지난 25일 한남동 해산물 다이닝 레스토랑 ‘대물섬’과 함께한 프라이빗 디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분자’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 예매한 일반 고객 5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고객들은 단순한 제품 시음회를 넘어 미식과 전통주 페어링의 새로운 가치를 경험했다.
행사 장소로 선택된 ‘대물섬’은 22년 경력의 일식 셰프가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 다이닝 공간으로, ‘최자가 직접 선정한 분자가 어울리는 음식점’을 지칭하는 ‘분자로드’에 선정된 식당이기도 하다. 복분자 특유의 베리향이 해산물의 비린맛을 잡아주는 특성과 원물 그대로의 맛을 중시하는 대물섬의 조리 철학이 만나 높은 시너지를 냈다.
행사는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코스 메뉴에 직접 참가자들이 선정한 이름을 붙여 2주간 판매하는 이벤트와 최자와의 네트워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장한이 셰프와 흑백요리사 만찢남으로 불리는 조광효 셰프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분자 관계자는 “이번 디너는 ‘분자’ 라는 브랜드가 단순히 술을 파는 브랜드를 넘어 브랜드에 공감하고 즐기는 고객 커뮤니티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문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전통주의 새로운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5일 프라이빗 디너를 위해 대물섬과 분자가 콜라보해 개발한 특별 한정 메뉴는 8월 10일까지 대물섬을 방문해서 만나볼 수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이후의 길
- 2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3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4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5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6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7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8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9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10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