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비타민 전문브랜드 ‘비타민스토리’ 미국 아마존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19-10-30 14:08:57
수정 2019-10-30 14:08:57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 이민주 기자] 인간의 건강수명을 연장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대표이사: 이병욱)의 비타민 전문 브랜드 ‘비타민스토리’가 29일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마존’ 에 입점하여 판매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팜스빌 이병욱 대표이사는 “당사는 최근 분야별 전문브랜드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중국 최대의 온라인쇼핑몰 ‘티몰’, 러시아의 최대 드럭스토어 ‘빠드로쉬카’ 입점에 이어 금번 ‘아마존’ 입점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국내에서의 MS 확대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퀀텀점프하여 주주 및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팜스빌은 다이어트전문브랜드인
‘악마다이어트’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샤오홍수와 티몰을 통한 중국 시장은 물론 몽골 시장까지 진출하여
K-푸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U+, 3분기 영업익 3.2% 줄어…"신규 전산망 구축 비용 영향"
- 가스공사, ‘건설공사 참여자 안전 역량향상 워크숍’ 개최
- KT, 3분기 영업익 4,641억원…전년比 44.2%↑
- 빙그레,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재공인 획득
- KAI, 국가생산성대회서 대통령표창 수상
- 농심, 뉴욕 한복판서 ‘한강 신라면’으로 K푸드 매력 전파
- 경동나비엔, 인공지능 챗봇 ‘AI 가이드 에벗’ 오픈…”대기 없이 상담”
- 800여 협력사 존폐기로에도…현대트랜시스 노조, 서울 주택가서 또 시위
- "지니야 불 켜줘"…KT 기술 접목된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 가보니
- 이랜드뮤지엄, '오타니 소장품 특별전' 프리뷰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한국관광공사, 펄어비스와 손잡고 K-게임 투어 상품 개발 나선다
- 2LGU+, 3분기 영업익 3.2% 줄어…"신규 전산망 구축 비용 영향"
- 3가스공사, ‘건설공사 참여자 안전 역량향상 워크숍’ 개최
- 4KT, 3분기 영업익 4,641억원…전년比 44.2%↑
- 5빙그레,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재공인 획득
- 6KAI, 국가생산성대회서 대통령표창 수상
- 7농심, 뉴욕 한복판서 ‘한강 신라면’으로 K푸드 매력 전파
- 8경동나비엔, 인공지능 챗봇 ‘AI 가이드 에벗’ 오픈…”대기 없이 상담”
- 9800여 협력사 존폐기로에도…현대트랜시스 노조, 서울 주택가서 또 시위
- 10동아출판 ‘2025 전국 영어 세미나’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