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대규모 캠페인 ‘더 비기닝’ 시작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더 비기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거대한 변화로 완전히 달라진다는 의미의 ‘더 비기닝’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사전등록부터 대형 업데이트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12월 3일, 17일 일정만 먼저 공개되며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넥슨은 오는 12월 16일까지 ‘메이플스토리M’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더 비기닝 상자’를 지급한다.
‘더 비기닝 상자’에는 ‘스타포스 +1성 강화권(~24성)’과 쾌적한 플레이를 돕는 ‘잘자냥 펫 상자’, 소장 가치가 높은 치장성 아이템 ‘더 비기닝 전용 명찰 반지’ 등 총 12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서비스 이래 최고 규모의 보상이 담겨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OX퀴즈 정답을 맞히고 빙고를 완성하는 ‘더 비기닝’ 빙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달성한 빙고 개수에 따라 ‘더 비기닝 비기너 상자’, ‘더 비기닝 베테랑 상자’, ‘더 비기닝 마스터 상자’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0월로 국내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메이플스토리M’의 주요 연혁과 서비스 기록들이 담긴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1억 5천만이 넘은 누적 생성 캐릭터 수와 직업별 인기 캐릭터 순위를 발표하고, 그 동안 진행한 주요 업데이트를 소개하며 다가오는 ‘더 비기닝’ 업데이트를 예고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형 건설사, ‘변화 보단 안정’…내년 최우선 과제는
- 벼랑 끝 석화업계…새해 구조조정 닻 오를까
- “행동하는 AI 온다”…네카오, ‘에이전틱 AI’ 경쟁
- KGM, 차세대 ‘무쏘’ 공개…픽업트럭 3만대 시장 열까
- 올해 칼바람 분 유통가…내년 ‘생존’ 방점
- 삼성 HBM4, 구글 8세대 TPU 평가서 최고점
- 공정위, 올해 대방·중흥·CJ·우미에 과징금 935억 원
- 한성숙 장관 “새해 중소·벤처·소상공인 성장 사다리 복원 목표”
- 올해의 자랑스러운 HS효성인, 베트남 ‘응우옌 호앙 푹’ 선정
- 카페24, AI 시대 맞춤형 ‘검색엔진 최적화’ 기능 고도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