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2년 연속 NC 다이노스와 스포츠마케팅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ABL생명은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2년 연속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연계한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ABL생명은 2020년 NC 다이노스 선수의 모자 측면과 인천SK행복드림구장 본부석 보드에 ABL생명 로고를 노출시켰다. 그해 NC 다이노스가 정규리그는 물론 한국시리즈까지 우승한 덕분에 ABL생명은 높은 브랜드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
올해도 ABL생명은 NC 다이노스 선수 모자 좌측과 창원NC파크 본부석 LED보드에 ABL생명 로고를 시즌 종료까지 노출하는 스포츠마케팅을 펼친다. 아울러 인천SSG랜더스필드 본부석에도 LED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ABL생명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경기를 TV 등 영상매체를 통해 시청하는 팬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NC 다이노스와 함께 2년 연속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하기로 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NC다이노스의 2연패 여부, 추신수 선수 국내 복귀 등 프로야구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해 프로야구 연계 스포츠마케팅을 계속 진행하기로 했다. TV 중계와 별도로 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방영, 네이버·카카오 등 온라인 야구 중계, 야구 팬들의 자발적 SNS 업로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ABL생명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자산 플랫폼 구축…'온체인 거래' 지원
- 코인원,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와 제휴 이벤트 진행
- 우리은행 '청년 금융교육' 서울에서 지방으로 확대한다
- 우리PE자산운용, 글로벌 ESS 시장 투자 본격화
- 카카오뱅크, 서민금융상품 '새희망홀씨' 출시
- 케이뱅크, 생성형 AI 기반 혁신금융서비스 3건 지정
- 하나은행, 국내외 부동산 중개업무·금융서비스 지원
- 하이트진로, 마케팅 비용 증가…목표가 17%↓-한투
- 비단, '2025 국민공감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 12일만에 멈춰선 코스피…FOMC 앞두고 '숨고르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투자증권, 디지털자산 플랫폼 구축…'온체인 거래' 지원
- 2GS리테일 봉사단 ‘GS나누미’, 서울 아동복지센터서 나눔 활동
- 3수협·오리온, 수산물 가공 합작법인 설립 계약 체결
- 4한전, 美 원전시장 진출 추진…현지서 웨스팅하우스 워크숍
- 5주택건설협회, 추석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지원
- 6'3년간 6000그루'…지구와 상생 캠페인 '희망의 숲 나무심기' 진행
- 7한국문화정보원, 운동회원권 플랫폼 다짐과 업무협약 체결
- 8중진공, AI 혁신기업 대상 ‘찾아가는 중진공’ 개최
- 9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2025 신임 비전임교원 교육 및 임명식 개최
- 10KEYTH, 파리에 이어 캐나다와 독일 팝업 성공적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