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2년 연속 NC 다이노스와 스포츠마케팅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ABL생명은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2년 연속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연계한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ABL생명은 2020년 NC 다이노스 선수의 모자 측면과 인천SK행복드림구장 본부석 보드에 ABL생명 로고를 노출시켰다. 그해 NC 다이노스가 정규리그는 물론 한국시리즈까지 우승한 덕분에 ABL생명은 높은 브랜드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
올해도 ABL생명은 NC 다이노스 선수 모자 좌측과 창원NC파크 본부석 LED보드에 ABL생명 로고를 시즌 종료까지 노출하는 스포츠마케팅을 펼친다. 아울러 인천SSG랜더스필드 본부석에도 LED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ABL생명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경기를 TV 등 영상매체를 통해 시청하는 팬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NC 다이노스와 함께 2년 연속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하기로 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NC다이노스의 2연패 여부, 추신수 선수 국내 복귀 등 프로야구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해 프로야구 연계 스포츠마케팅을 계속 진행하기로 했다. TV 중계와 별도로 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방영, 네이버·카카오 등 온라인 야구 중계, 야구 팬들의 자발적 SNS 업로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ABL생명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루센트블록, 카카오뱅크와 STO 대중화 위한 MOU 체결
- iM금융그룹, 향후 5년간 생산적금융 총 45조원 공급
- 신한자산운용, ‘SOL 국제금 ETF’ 총 보수 연 0.05%로 인하
- NH선물, 수확철 맞이 농촌일손돕기 실시
- SK하이닉스, 시총 비중 10% 돌파...투자한도 확대 적용
- 이롭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미디어아트 전시 ‘핑크버블’과 협업
- [인사] 코스닥협회
- 삼성생명, 3분기 DC·IRP 원리금보장형·비보장형 수익률 1위
- NH투자증권, ‘부동산트렌드 2026’ 부동산 특강 진행
- BNK금융, 3분기 누적 순익 7700억원…전년比 9.2%↑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 2AI 추천 앱 트래브픽, 성수·명동 팝업 이벤트 성황리 종료
- 3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접수 종료…인수의향서 제출 확인
- 4한국광해광업공단, (사)한국스마트안전보건협회와 AI 기반 광해방지사업 안전관리시스템 구축 업무협약 체결
- 5김진태 지사, 김동명 한국 노총 위원장과 현안소통
- 6AI업체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7원주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막바지 독려 강화
- 8LG전자, 엔비디아와 함께 미래기술 혁신 주도
- 9도시재생으로 활력 불어넣는 ‘2025 태장시장’ 개최
- 10포스코그룹,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세상에 가치 더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