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 ‘광고산업 발전 유공자’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2-12-05 15:36:18
수정 2022-12-05 15:36:18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모비데이즈는 5일 유범령 대표이사가 광고산업 발전 유공자로 선정돼 문체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지난 2일에 개최된 ‘2022 한국광고대회’에서 광고산업 발전 유공자에 대해 정부포상을 수여했다. 올해 정부포상 및 표창 대상은 은탑산업훈장 1명, 포장 1명, 대통령 표창 3명, 국무총리 표창 3명, 문체부 장관 표창 8명 등, 총 16명이다.
광고인 정부포상은 매년 11월 11일인 '광고의 날'을 기념하고 광고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다. 포상 선정기준은 △신규 광고 영역 개척•인력 양성 등 산업발전 기여도 △국민생활 향상 등 광고문화 창달 기여도 △경제 발전•해외시장 개척 등 국가경쟁력 강화 기여도 등이다.
유범령 대표는 지속적인 수익 창출 및 파급력 높은 마케팅으로 미래 성장 동력을 구축하는 등 광고업계 방향성에 큰 폭으로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광고산업 발전에 공로를 세운 광고인으로 인정받아 정부포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마케팅, 애드테크 컨퍼런스인 '맥스서밋'을 개최하는 등 업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국민은행, '상생∙협력 금융신상품' 우수사례 선정
- 한화손해보험, '상생∙협력 금융신상품' 우수사례 선정
- 키움증권, ‘상생·협력 금융신상품’ 우수사례 선정
- 신한은행, 김해 외국인중심 영업점 첫 오픈
- 수출입銀, 신‧기보와 협력해 공급망 안정화에 2,000억원 지원
- KB국민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상생 프로모션' 실시
- "상품권과 할인 혜택 드려요"…NH농협카드, 설맞이 이벤트 진행
- 금융위 "보험사, GA 리스크 높으면 추가 자본 적립"
- IBK기업은행, 귀향길 이동점포 신권교환 행사 진행
- KB금융그룹, 英 ‘브랜드 파이낸스’ 국내 1위 금융 브랜드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