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관광지·학교 접근성 높아 주목

현재 분양 중인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이 관광지·학교 등과의 높은 접근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대건설이 속초시 중앙동 468-19번지 일원에 짓는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은 전용면적 78~114㎡에 지하 5층~지상 36층인 아파트 3개 동, 256세대와 전용면적 24~27㎡·138실의 오피스텔 1개 동으로 조성되는 주상복합단지다.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은 해돋이 명소인 속초해변·영금정·장사항 등에서 차로 10분 거리이며, 최근 속초시 명소로 떠오르는 중앙시장·아바이마을·갯배선착장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관광 인프라가 좋은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 반경 1㎞ 내에 중앙초·속초초·속초여중 등 학교가 있고, 속초시청 등 공공기관이 바로 맞은편이며 각종 금융시설을 비롯해 이마트·속초의료원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현대건설 측은 “7번 국도를 이용해 고성군과 양양군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인접한 동해고속도로(삼척-속초)를 통해 서울양양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며 “속초시외버스터미널과 속초고속터미널을 통한 광역 접근성도 좋으며, 속초항 국제크루즈터미널과 속초항 국제여객터미널도 가깝다”고 설명했다.
개별 세대의 경우 공간활용도를 높여 확장 시 아파트 전 세대에 안방 드레스룸과 파우더장을 제공하며,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드레스룸 선택도 가능하다.
오피스텔 전실에는 냉장고·세탁기·에어컨·쿡탑 등의 가전제품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공간 효율을 위한 현관장과 주방가구가 연계된 일체형 수납가구도 설치됐다.
계약조건은 아파트의 경우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오피스텔은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5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유민호기자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소득 양극화 경고등 켜졌다…하위 20% 근로소득 5년 만에 감소
- 車산업, 美 고관세·수출 둔화에도 선방…"내년 완만한 회복세 예상"
- [부동산 캘린더] 내주 3172가구 공급…"3기 왕숙신도시 본청약"
- 제약·바이오 기업 연말 인사 키워드는 '리더십 교체'
- 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12월 연이어 오픈
- 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업들, 회사채 발행 줄줄이 연기…금리 부담에 시장 급속 냉각
- 2금융당국, 가상자산업권에도 '무과실 손해배상 책임' 부과 추진
- 3증권사 44.8% 지배구조 평가 'B' 이하…미래에셋·한투 최하위
- 4소득 양극화 경고등 켜졌다…하위 20% 근로소득 5년 만에 감소
- 5'사자'로 전환한 연기금, 닷새간 800억 순매수…로봇·바이오 담았다
- 6코스닥, 정책 모멘텀 훈풍…천스닥 고지 오를까
- 7車산업, 美 고관세·수출 둔화에도 선방…"내년 완만한 회복세 예상"
- 8내주 3172가구 공급…"3기 왕숙신도시 본청약"
- 9제약·바이오 기업 연말 인사 키워드는 '리더십 교체'
- 10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12월 연이어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