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관광지·학교 접근성 높아 주목

현재 분양 중인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이 관광지·학교 등과의 높은 접근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대건설이 속초시 중앙동 468-19번지 일원에 짓는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은 전용면적 78~114㎡에 지하 5층~지상 36층인 아파트 3개 동, 256세대와 전용면적 24~27㎡·138실의 오피스텔 1개 동으로 조성되는 주상복합단지다.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은 해돋이 명소인 속초해변·영금정·장사항 등에서 차로 10분 거리이며, 최근 속초시 명소로 떠오르는 중앙시장·아바이마을·갯배선착장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관광 인프라가 좋은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 반경 1㎞ 내에 중앙초·속초초·속초여중 등 학교가 있고, 속초시청 등 공공기관이 바로 맞은편이며 각종 금융시설을 비롯해 이마트·속초의료원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현대건설 측은 “7번 국도를 이용해 고성군과 양양군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인접한 동해고속도로(삼척-속초)를 통해 서울양양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며 “속초시외버스터미널과 속초고속터미널을 통한 광역 접근성도 좋으며, 속초항 국제크루즈터미널과 속초항 국제여객터미널도 가깝다”고 설명했다.
개별 세대의 경우 공간활용도를 높여 확장 시 아파트 전 세대에 안방 드레스룸과 파우더장을 제공하며,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드레스룸 선택도 가능하다.
오피스텔 전실에는 냉장고·세탁기·에어컨·쿡탑 등의 가전제품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공간 효율을 위한 현관장과 주방가구가 연계된 일체형 수납가구도 설치됐다.
계약조건은 아파트의 경우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오피스텔은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5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유민호기자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중국, 7월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 0%…디플레 우려 지속
- 일본 상장사 2분기 순익 3년만에 감소세…"관세 영향"
- 엔비디아, H20 AI칩 중국 수출 재개
- 日언론 "한일 정상회담 23일 전후 도쿄 개최 조율"
- '케데헌' 열풍 지속…OST '골든' 英 싱글 차트 2위
- 인텔 CEO, 트럼프 사임 압박에 中 관련 의혹 부인…"법적·윤리적 기준 준수"
- 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상승…"다음 주 상승세 제한적"
- 확률형 아이템 규제 강화에…게임업계 ‘긴장’
- 듀오, 8월 결혼정보회사 가입 적기 이유 '세 가지' 공개
- 오픈AI 올트먼 CEO "성장 위해 적자 감수…머스크 발언 신경 안 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게임화하는 자본주의: 모두가 살아남는 결말은 가능한가?
- 2전통의 숲에서 걸어나온 호랑이
- 3고창군, 휴가철 ‘1회용품 없는 날’ 캠페인 전개
- 4여수시, 불친절·위생불량 업소 철퇴…관광도시 신뢰 회복 나선다
- 5중국, 7월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 0%…디플레 우려 지속
- 6일본 상장사 2분기 순익 3년만에 감소세…"관세 영향"
- 7엔비디아, H20 AI칩 중국 수출 재개
- 8정청래, 강선우 당 국제위원장에 유임…"당직 인사 완벽"
- 9日언론 "한일 정상회담 23일 전후 도쿄 개최 조율"
- 10'케데헌' 열풍 지속…OST '골든' 英 싱글 차트 2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