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PICK] 소비자들의 충성도, 스타벅스는 어떻게 생각할까요?

카드PICK 입력 2020-05-27 17:01:55 수정 2020-05-27 17:01:55 뉴스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번 사건(?)은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하나의 소비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생긴 현상인데요. 본래의 취지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증정품을 제공하는데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증정품 이벤트가 이제는 '단기간 고액 아르바이트 현상(제공받은 사은품에 웃돈을 얹어 판매하는 행위)'으로 변모하고 있는데요. 사회적 현상에 빠르게 대응하는 스타벅스, 이번엔 어떤 조치를 내놓을까요?


디자이너 양지영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