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월클공포라디오가 전하는 시원한 여름을 위한 우유빙수 레시피
문화·생활
입력 2021-08-30 10:00:00
수정 2021-08-30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고양이 유튜버로 시작해 지금은 공포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30대 주부 유튜버 ‘윤월클공포라디오’가 공포물만큼 시원한 우유빙수 레시피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랜서 리포터와 MC로 일하고 있는 세친구가 모여 시작한 ‘그놈들목소리’는 불면증부터 , 매운 음식 먹을 때 , 피곤할 때 등의 우리 일상에 착한 귀신이 나타나 우유만이 가진 특별한 가치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해 보자는 생각으로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는 내용을 재치있게 풀어냈다.
기부가 버킷리스트라는 ‘월클공포라디오’는 “소외된 이웃을 돕는다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의 목적에 공감했다”며 “유제품소비를 위한 홈쇼핑 콘셉의 영상이 말그대로 유제품소비 촉진에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라고 ‘Thank유CC 영상공모전’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영상공모전으로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