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패밀리, 직수입 아이스크림 ‘바세츠’ 신제품 3종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10-25 15:01:25
수정 2021-10-25 15:01:25
정의준 기자
0개

미성패밀리(대표 온재만)가 독점 직수입 유통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 의 신제품 3종을 오는 11월 초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바세츠 아이스크림은 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민트 초콜릿칩, 커피, 스트로베리 총 3가지 맛이다.
바세츠 아이스크림은 달걀 노른자가 아닌 우유, 크림으로 유지방 함량과 밀도를 높여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품 안정성과 청결 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편 미성패밀리는 지난해 바닐라, 쿠키앤크림, 초콜릿, 솔티드 캬라멜 프레첼 4가지 맛의 파인트(473ml)사이즈의 바세츠 제품들을 론칭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겨울철 심해지는 척추 통증…어떻게 개선할까?
- 콜레스테롤 경고등 켜졌다면? 폴리코사놀 효능 주목
- 희귀·중증질환 치료제 100일 신속등재 추진…"실효성 확보가 관건"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간세포암 수술법 결정 지원하는 인공지능 모델 개발
- "실명 유발 습성 황반변성, 2040년엔 2배로 증가"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테디스 어워즈 2025 ‘희망과 감동상’ 수상
- 마리아병원 “배양 PRP로 반복 착상 실패 환자 임신 성공률 높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글로벌 인재 키우는 '세계전래놀이 체험' … "세계 어린이 문화 이해하게 돼"
- 2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5 온동네 교육기부 박람회서 '주니어 캠퍼스' 운영
- 3한국타이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등 3개 부문 수상
- 4신세계免,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 5GM 한국사업장, 협신회와 '사랑의 선물상자 만들기' 행사 개최
- 6하나금융그룹, 시니어 일자리 창출 지원 도시락 제조시설 개소
- 7이마트,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딸기 케이크 출시
- 8GS칼텍스, 여수 청소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진행
- 9카카오뱅크, 글로벌 AI 학회서 논문 채택…"글로벌 수준 금융 AI 기술력 입증"
- 10한화證, 美 크리서스와 디지털자산 인프라 구축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