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프틴파트너스, 'N15 PARTNERS DAY' 데모데이 개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는 엔피프틴파트너스가 오는 19일 'N15 PARTNERS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ICT를 포함한 유망 스타트업을 육성하여 기업별 단계에 맞는 마일스톤을 설정하고 부여된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차등 투자를 진행하는 엔피프틴파트너스의 ‘Milestone Accelerating’ 프로그램을 수료한 18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데모데이 프로그램이다.
‘N15 PARTNERS DAY’는 투자자 및 유관관계자에게 18개의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사업화 확장단계인 Scale-Up Stage와 사업고도화 과정에 있는 Value-Up Stage로 구분해 진행될 예정이다.
Scale-up Stage에는 다리소프트, 어노테이션에이아이, 어밸브, 뷰티메이커스, 큐테크코리아, 행파이브, 파사메디, 마이크로프트, 크루티브 등이 Value-up Stage에는 알에프탭, 프롭웨이브, 씨피디그룹, 케이엠테크, 씨에스이엔엘, 올솔티드, 디망디, 자이너, 미미디자인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허제 엔피프틴파트너스 대표는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인한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프로그램을 통해 시제품 제작, 판로개척, 팁스(TIPS) 추천 및 글로벌 진출 연계 등의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였고, 이를 통해 다수의 기업이 성공적인 성과를 도출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N15 PARTNERS DAY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여 더 많은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피프틴파트너스는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공식 액셀러레이터이자 팁스(TIPS) 운영사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창업진흥원,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인천테크노파크 등과 함께 다양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약업계, 비대위 가동… "약가 인하, R&D 위축·수입약 의존 심화시킬 것"
- 임성기재단, 가톨릭대 의대 조미라 교수에 희귀질환 연구비 6억원 지원
- 정진호이펙트, 한부모 가정 돕는 ‘이엉바자회’ 참석
- LS MnM 구동휘, 경영 시험대…2차전지 신사업 ‘불투명’
- “경고등 켜졌는데 계속 비행?”…이스타항공 안전 논란
- 기아, 국내 최초 일반 도로 원격 운전 실증 시연 성공
- “괜히 인수했나”…GS리테일, 요기요 고전에 ‘본업 강화’
- ‘논란 IP’ 또 발목…크래프톤, AOD 서비스 종료
- 롯데건설, 오일근號 출범…재무건전성 회복 ‘사활’
- ‘테슬라 FSD·GM 크루즈’ 韓 상륙…현대차 어디까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