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아이크림’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1-08 09:00:00
수정 2022-01-08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는 보니앤제이의 태반화장품 라인 ‘플라레세타 아이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출시된 ‘플라레세타 아이크림’은 외부 자극에 약한 눈가 피부 특성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저자극 제품으로 플라센타(태반) 단백질과 펩타이드 성분으로 이루어진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눈가에 생기를 부여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눈 밑 주름을 개선하고 미백 효과를 제공해 환하고 밝은 눈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부드럽고 고운 피부를 위한 백설차잎 추출물과 피부 수분 저장 능력을 돕는 아쿠아실 성분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플라레세타 아이크림은 수분과 보습을 동시에 공급하는 글리세린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한 눈가를 만들어주며 토코페롤을 통해 자연적으로 수분과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플라레세타 아이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제형이기 때문에 바르는 즉시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며 “눈가뿐만 아니라 미간, 팔자주름 등 주름을 위한 크림을 찾는분들께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니앤제이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