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 인수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를 인수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이컬러이즈는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 컴퍼니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스타일의 골프웨어 브랜드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연출이 가능한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활용도 높은 애슬레저룩을 선보이는 젝시믹스와 공통의 브랜드 가치를 추구한다.
오는 4월 골프웨어 론칭을 예고했던 젝시믹스는 지난해부터 관련 인재영입과 인프라 구축에 적극 나섰다. 이번 인수를 계기로, 골프웨어 전문인력과 조직을 확보하게 돼 사업 전개에 더욱 힘을 쏟을 수 있게 됐다.
젝시믹스는 신규 소비층 유입이 가파르게 늘고 있는 만큼, 초기 진입부터 빠르게 몸집을 키워 골프웨어 시장에서 단숨에 입지를 다져가겠다는 전략이다. 타깃층은 운동을 좋아하는 2040 남녀로 시작해 골프를 즐기는 전 연령층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디자인과 품질을 높이고 실용성과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애슬레저 골프웨어’로 대중화에 앞장선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인수는 젝시믹스가 인도어를 넘어 아웃도어 스포츠 라인까지 본격 확장하는 모멘텀이 될 것이며, 브랜드 가치 제고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젝시믹스가 가진 브랜드력과 마이컬러이즈가 쌓아왔던 골프웨어 관련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골프브랜드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2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3'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4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5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6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 7수성구, 청년도전지원사업 이수자 대상 ‘국민취업지원제도 설명회’ 개최
- 8수성구, ‘보행자의 날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펼쳐
- 9수성미래교육재단, ‘미래를 여는 수성고교 박람회’ 개최
- 10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근로자 차별 해소·보호에 적극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