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타운하우스 ‘메종드휴 제주’ 분양

제주시 애월읍에 고성리 일원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메종드휴 제주'가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메종드휴 제주'는 지상 2층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A타입 43평형 19세대와 B타입 33평형 10세대, 총 29세대로 구성된다.
실내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도록 천연원목 및 천연도료를 사용했으며, 원목 주방가구, 붙박이장, 시스템옷장, 전 세대 천정형 냉방시스템과 AI 스마트 홈을 설치했으며, 단지 내 24시간 CCTV 녹화시스템과 외곽 경비 시스템, 외부 방문자 화상 및 조회시스템이 적용되 안전하고 스마트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작은 마을을 연상케 하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전 세대 넓은 테라스를 제공해 여유로움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2층 테라스에는 미니 풀장이 설치된다. 또한 독립 가든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수영장, 분수, 정원 등의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제주 공항과 시내, 관광단지 등 도심과 가까워 생활 인프라를 누리기 편리하며 시티형과 레저시설이 가까워 세컨 하우스로 이용 가능한 레저형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인근에 제주외국어고등학교와 제주국제학교가 있어 교육 여건이 우수하며, 제주 공룡랜드, 이호테우해수욕장 등 레저를 즐기기에도 좋다.
분양 관계자는 “메종드휴 제주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갖춘 고급 타운하우스”라고 전했다.
한편 ‘메종드휴 제주’ 모델하우스는 현재 운영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천군, ‘군인가족의 날’ 페스티벌 축제 열려
- 2대우건설, 스마트 기술로 현장 바꾼다
- 3여수시의회,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 15곳 위문…생필품 꾸러미 전달
- 4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유), 수성알파시티에 첨단 스마트물류센터 구축
- 5대구시, 현장소통 '대구 토크'로 시민 공감시정 펼친다
- 6화성 가을 축제 열기..시민이 주인공 된 정조효문화제
- 7대구·경북이 함께 달리는 APEC 열차, 정상회의 성공 향한 염원
- 8대구광역시, 미래모빌리티 선도도시 도약 박차
- 9여수기업사랑협의회, ‘여수 미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10남양주시·시의회, 팔당 규제개선 서명운동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