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크로코나인(Croco 9°) 크림’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6-22 11:06:20
수정 2022-06-22 11:06:20
정의준 기자
0개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악어오일을 함유한 일명 악어크림 ‘크로코나인 (Croco 9°)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로코나인 크림’은 고대 이집트, 호주, 아프리카 등 여러 나라에서 오랫동안 피부 치료에 사용해온 악어오일과 9가지 활성에너지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크림 하나만으로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보습, 진정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자극 요인들을 막아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보호 능력을 향상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메가3, 미네랄 등의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고 빠른 진정 효과를 돕는다.
특히 본에스티스 독자적인 헤리티지 성분과 배합하며 찾아낸 최적용량의 악어오일 레시피는 산뜻한 보습감뿐아니라 탄력과 미백이라는 본연의 기능성에 더해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도와준다.
한도속 본에스티스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리뉴얼 출시하는 크로코나인 크림은 바쁜 일상 속 손상된 우리 피부에 필요한 것들을 적극적으로 채워줄 제품”이라며 “악어크림을 통해 그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확실한 보습감과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해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