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11월 분양
아이에스동서는 오는 11월,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에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지하 4층~지상 최고 21층, 2개동, 총면적 11만 8,565.9㎡ 규모로 지식산업센터를 포함해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기업 운영에 유리한 비즈니스 입지를 갖춘 덕은 업무지구에서 조성되는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다양한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구성이 특징으로 소규모 혁신기업의 창의적 업무공간부터 다양한 면적의 비즈니스 공간과 기업문화를 이끌고 업무 효율을 높여줄 품격 있는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특히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과 라운지, 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지원공간은 물론 피트니스, ㅣㄹ라테스 등 운동시설과 취미실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휴식과 교류 공간도 조성한다.
또한 사업지가 가양대교를 통해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문산고속도로 남고양IC도 가깝워 여의도와 강남, 상암, 마곡 등 서울 주요 업무권역과 고양, 김포, 인천 등 주요 주거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특히 덕은지구에는 부천 대장지구와 고양시 덕은지구를 거쳐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을 연결하는 대장-홍대선이 오는 2031년 개통 예정으로 지하철을 이용한 인근 지역 접근성은 한층 편리해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서북부 비즈니스벨트에서 가장 주목 받는 지역은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라며 “덕은 업무지구는 방송, 미디어, 소프트웨어 산업의 중심인 상암 미디어밸리와 경계선이 맞닿아 있고 한강을 마주한 마곡지구와 여의도 등의 서울 주요 업무지구와 인접해 있어 서울수도권 지식산업 밸트의 새로운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내년 전국체전·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 창립총회 출범
- 2‘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3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4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5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6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7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8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9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10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