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새 웹사이트, ‘웹어워드코리아 2022' 의료서비스 대상 수상
“해외 26개 국가별 웹사이트도 순차 개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스템임플란트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하는 ‘웹어워드코리아 2022’에 기업 웹사이트를 출품해 의료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혁신적이고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웹 평가 시상식으로 4,000여명에 달하는 국내 대표 인터넷 전문가들이 평가위원단으로 참가한다는 점에서 높은 공신력과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0월 초 새로운 기업 웹사이트를 선보인 바 있다. 10년 만에 전면적으로 개편한 새 웹사이트는 ‘고객 경험’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웹 기술과 최신 다자인 형식을 적용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조화시켰다.
웹사이트 접속 시 처음 노출되는 메인 화면은 3D 동영상을 통해 회사의 주요 제품과 상품, 사업 영역을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제·상품 소개 페이지는 각각의 대표 이미지와 슬로건, 특장점, 기능, 소개 영상, 제원 등을 차례대로 세로 스크롤 열람 형태로 일목요연하게 구성해 빠른 이해를 돕고 모바일에서도 핵심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평가위원단은 오스템임플란트의 새 웹사이트가 역동적인 풀 비주얼 영상을 적절히 활용해 주목성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레이아웃과 전문적인 콘텐츠를 제공해 의료기기 제조사의 전문성과 기업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냈다고 분석했다.
또 각각의 디바이스에 대응하기 위한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고 360° VR 영상을 활용한 가상투어와 치과 내 코로나19 대응 지침 소개 등 고객과 방문자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점이 호평 받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치과 종합 솔루션 대표 기업으로서 통합적인 웹아이덴티티 구축하고 정보 접근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며 “다소 복잡했던 웹사이트 구조도도 한결 직관적으로 개선한 만큼 치과의사 고객은 물론 일반 사용자들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 현지 법인이 구축된 26개 국가별 웹사이트도 기업 아이텐티티를 가미해 통일성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는 한편 현지 언어와 사업 전략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개편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피알, 글로벌 인재 채용…해외시장 공략 박차
- 아영FBC “디아블로, 단일 브랜드 최초 200만병 신기록”
- 현대차그룹, 작년 美서 친환경차 34만6,000대 판매 '13년만 최다'
- 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 세정그룹, 2025년 임원 인사…“기업 경쟁력 강화”
- 네오플, 제주도 내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사업 3년 연장
- 환율, 장중 1,450원 아래로 하락…"트럼프 관세 완화 보도 영향"
- 올해 소비시장 키워드 'S.N.A.K.E'…생존·불황형 소비
- 에어프레미아, 알래스카항공 미주 연계운항 잠정 중단
- 하림,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 대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은행권, 설 연휴 중소기업·소상공인 75조 규모 금융지원
- 2원주연세의료원, 따뜻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 3김용식 부산세관장, 새해 맞아 중앙공원 충혼탑 참배
- 4호텔 인터불고원주, 반려동물 동반 투숙객에 강원도 특산물 ‘빙어’ 활용한 반려동물 전용 간식 제공
- 5횡성군, 2024년 고향사랑기부금 최종 4억8,400만원 모금
- 6원주지방환경청, 2025년 강원 및 충북지역 환경기초시설 ... 예산 4,390억원 지원
- 7토지행정 분야 '찾아가는 강원도정'
- 8춘천시, 정보공개 종합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시민 알권리 충족
- 9북부지방산림청, 숲가꾸기 추진 결의 및 안전사고 예방교육 실시
- 10하이원리조트, 장기 투숙객 겨냥‘롱 스테이 인 하이원’패키지 선보여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