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VOGO), 제주잇수다와 함께 ‘집에서 만나는 제주 식품 대전’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3-04-21 10:00:24
수정 2023-04-21 10:00:24
정의준 기자
0개

㈜보고플레이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보고(VOGO)’가 지난 4월 7일부터 4월 14일까지 제주잇수다와 연계한 특별 기획전 ‘집에서 만나는 제주 식품 대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고플레이는 제주잇수다가 열리는 4월 7일부터 9일에 일정에 맞춰 청정 제주의 맛을 담은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상품 기획전과 제주 현지 라이브 방송을 동시에 선보였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제주 흑돼지 먹방부터 카라향을 직접 수확하는 로컬특공대, 제주잇수다 인기 부스 탐방,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을 전하는 게릴라 방송 등으로 다채롭게 꾸려졌다. 또한 ‘뿔소라우동 밀키트’ 홍보를 위해 참석한 정호영 셰프와 오영훈 제주도지사가 직접 출연해 주목받았다.
보고플레이 관계자는 “실시간 방송과 채팅으로 생생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보고플레이는 가전, 식품, IT 기기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한 라이브 방송을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콘텐츠와 테마의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제주잇수다는 디저트류, 주류, 음료, 차류, 유제품, 축산물, 수산물 등 제주의 우수 식품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행사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풍림푸드, ‘굿모닝 풍림’ 캠페인 진행
- 일동제약그룹 새로엠에스, 비대면 진료 키오스크 ‘새로닥터’ 선보여
- 우듬지팜, 김호연 회장 신규 대표이사 선임
- 머크 라이프사이언스, ‘2025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 발굴 공모전’ 개최
- 삼진제약, 글로벌 시장서 차세대 ADC 신약 파이프라인 공개
- 기아, 5월 26만 9148대 판매…전년 대비 1.7% 증가
- GM 한국사업장, 5월 5만29대 판매…작년 12월 이후 첫 5만대 이상 판매
- 현대차, 5월 판매량 35만1174대…전년비 1.7%↓
- 르노코리아, 5월 총 9860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47.6% 증가
- KGM, 5월 9100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11.9%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