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무브, 자사 유튜브 채널 월간 조회수 1억 뷰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5-24 11:51:26
수정 2023-05-24 11:51:26
정의준 기자
0개

㈜애드무브(대표 김경호)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 월간 조회수가 1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글로벌 이슈들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푸기자 채널을 포함해 커뮤니티의 핫한 내용들을 다루는 자기전에 등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애드무브는 폭발적인 조회수 증가에 힘입어 구독자 역시 큰 폭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권승진 애드무브 미디어2팀 팀장은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해외 유튜브 툴인 vidIQ, TubeBuddy, SOCIALBLAD 등을 활용해 콘텐츠를 분석∙제작 한다"며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며 양질의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건전한 콘텐츠 생태계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공항공사, 한화오션과 함정용 TACAN 공급 계약 체결
- 카카오,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 오픈
- 다비디퓨저, 텐바이텐·아이디어스와 ‘디즈니 정식 라이선스 디퓨저’ 출시
- 현대제철 홈페이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첫 수상
- 진에어, 2025년 하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 제주항공 '여행심화반', 방콕 여행상품 출시
- "더울 땐 겨울옷 쇼핑하세요"…폭염 속 '역시즌' 매출 '껑충'
- 유에스인증원, 제이씨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예스24, 해킹당한 지 두 달 만에 또 먹통
- TYM, 농식품부와 ‘2025 귀농 청년 트랙터 지원 사업’ 추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5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 역대급 성과·매출↑…성공리 폐막
- 2남원경찰서, 청소년과 함께 '안전한 거리 만들기' 캠페인 실시
- 3순창군, '일 구하는 날' 취업박람회 9월 19일 개최…참여기업 모집
- 4남원시, '제3회 미래채움(전북) SW·AI Challenge 대회' 8월 11~12일 개최
- 5한국공항공사, 한화오션과 함정용 TACAN 공급 계약 체결
- 6카카오,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 오픈
- 7기아 오토랜드 광주, 지역 의료취약계층 찾아 의료봉사 진행
- 8칠곡경북대병원 감염내과 권기태 교수팀, 127억원 규모 ARPA-H 국책사업 선정
- 9대성에너지, 경산·하양 수소충전소 개소
- 10다비디퓨저, 텐바이텐·아이디어스와 ‘디즈니 정식 라이선스 디퓨저’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