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유튜브채널 ‘프로미TV’, 구독자 30만명 돌파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DB손해보험이 자사 유튜브 채널 ‘프로미TV’가 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구독자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프로미TV를 통해 약속의 가치를 많은 사람에게 전하기 위해 흥미롭고 유익한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 중"이라며며 "최근에는 숏폼 형식의 영상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게 ‘약속대장 프로미 게임’, ‘프로미와 건강약속’, ‘DB Now’ 콘텐츠 등을 1분 이내로 짧게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구독자들과의 친밀한 관계 유지를 위해 커뮤니티의 투표 기능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의 모습을 MZ세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든 영상 ‘DB ESG 스토리’와 함께 보험과 금융 정보 등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제공한다.
프로미TV는 30만 달성 기념으로 모델 윤아와 진영의 구독자 감사인사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16일부터 한달동안 ‘프로미TV 30만 구독자 333 감사 이벤트’를 통해 333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구독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덕분에 30만 구독자를 돌파하고, 실버버튼 인증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는 이벤트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kmh23@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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