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한국서 신제품 ‘기네스 콜드브루’ 출시…아시아 최초
경제·산업
입력 2023-06-14 15:39:26
수정 2023-06-14 15:39:26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디아지오코리아는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기네스 콜드브루 커피 비어(Guinness Cold Brew Coffee Beer; 이하 기네스 콜드브루)’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네스 콜드브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 ‘카페 기네스(Café Guinness)’를 마련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기네스 콜드브루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기네스 콜드브루 전용잔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기네스의 거품 표면 위에 원하는 이미지를 프린트하는 스타우티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팝업에서는 도넛 전문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함께 개발한 한정판 기네스 콜드브루 도넛과의 새로운 페어링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기네스 콜드브루의 알코올 도수는 4%이며, 440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팝업 종료 이후인 다음달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국내 생산·일자리 기여…3년간 51조 효과”
- “제2 배틀그라운드 언제"...깊어지는 장병규의 고민
- KCC, 교환사채 발행…1兆 규모 모멘티브 인수 금융 상환
- 몸값 1兆 ‘케이조선’ 매물로…HD현대 등 눈독
- LG전자, 주주친화 밸류업 방안 언제쯤
- “폭염 피해 막아라”…유통가, 온열질환 예방 ‘총력’
- 호반건설, ‘분양 공백 1년’…“도시정비로 활로 찾는다”
- "공급망 규제 대응 위해 車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해야"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