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 출시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케이뱅크는 KB국민카드와 제휴한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1’을 통해서 최대 18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5일까지 17만원 이상 결제하면 10월16일 이전에 카드 결제계좌로 17만원이 입금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때 KB Pay에 카드를 등록하고 1만원 이상 이용하면 9월 30일 전까지 결제계좌로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2'는 이달 한 달 내에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료, 학교 납입금(초중고) 등의 자동납부를 신청하면, 항목별로 차등 혜택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5개 모든 항목에서 혜택을 받으면 최대 3만5,000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에는 일상 생활에서 주로 이용하는 핵심 업종과 서비스의 청구할인 혜택들이 담겨 있다.
△스타벅스에서 50% 할인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OTT 구독 서비스(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2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KB Pay,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등 10여종) 10% 할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5%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등 부문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KB국민카드와 제휴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결제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탈진실 시대, 언론이 민주주의를 흔든다’…변상욱 대기자 강연 열려
- 2의성키움센터, 25년 지역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 선정
- 3의성군, 다문화·청년이 함께하는 다문화플리마켓 개최
- 4의성군, 전국 최초 ‘농업e지’ 키오스크 시범운영 성공적 마무리
- 5의성군, 아이들행복꿈터·출산통합지원센터 환경 개선 완료
- 6국내 원자력발전소에 ‘비순정 베어링’ 4년 이상 납품돼 논란 ‘일파만파’
- 7대한상의 하계포럼…최태원 “APEC서 韓 민주주의·저력 보여줄 것”
- 8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원…'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당부
- 9CJ, 부실 계열사에 TRS로 부당지원…공정위 제재
- 10반도건설, 국내 분양시장 불황에…美 LA서 ‘활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