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서울컴, MJ플렉스와 MOU…“인적자원 네트워크 구축”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서울경제TV와 멀티미디어 콘텐츠제작 회사 서울커뮤니케이션스(서울컴·SEOULCOM)가 14일 종합 HR 서비스 기업 MJ플렉스와 '국민 취업을 위한 인적자원 네트워크 구축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경제TV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상석 서울경제TV 대표이사와 박인한 서울커뮤니케이션스 부사장, 김시출 MJ플렉스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경제TV와 서울커뮤니케이션스, MJ플렉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민 취업을 위한 인적자원 네트워크를 공동으로 구축하고 실질적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데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청년세대 실업 문제와 빠른 고령화에 따른 노인세대 요양사업을 위한 인적자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고용창출을 위해 양사 공동으로 협력한다.
MJ플렉스는 이번 협약에 따라 ▲ '면접 매칭 프로그램'을 통 한 실질적 취업기회 제공 및 인력난 해소 ▲ 홍보 플랫폼 구축을 통한 사업자 홍보, 매출 증대 효과 ▲ ‘N 잡러 타임테이블 공유'를 통한 자기계발 기회 제공에 협력할 계획이다.

사진 왼쪽부터 남택수 서울경제TV 제작본부장, 박인한 서울커뮤니케이션스 부사장, 이상석 서울경제TV 대표이사, 김시출 MJ플렉스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14일 서울 마포구 서울경제TV 스튜디오에서 '국민 취업을 위한 인적자원 네트워크 구축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서울경제TV]
김시출 MJ플렉스 대표는 “상생 협약을 할 기회를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며 "서류 사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진정성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석 서울경제TV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인재 육성과 고용 창출이라는 사회적 책임을 함께 실천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3사가 더 굳게 뭉쳐서 공동의 이익을 확대하는 프로젝트를 많이 만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가평군 폭우 피해 지역에 이동형 발전차 긴급 투입
- 쌍령파크개발, 광주 쌍령공원에 랜드마크 건축물 짓는다
- 현대차, 포티투닷에 2000억원대 추가 출자…"SDV 시장 정조준"
- 한미반도체, 하이브리드 본딩에 1000억 투자…"2027년 전용 장비 출시"
- 3년 만에 6배 '폭등'…테슬라, 비트코인 일찍 팔아 5조 놓쳤다
- 이차전지주, 국내 증시 수익률 1위…개인은 하락에 베팅
- 글로벌 완성차, 美 관세에 북미 생산 확대"
- 소비쿠폰 닷새 만에 신청률 72%…6.5조 원 지급
- 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 尹 비상계엄 손해배상 판결, 광주 재판에 영향 주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 가평군 폭우 피해 지역에 이동형 발전차 긴급 투입
- 2카카오뱅크 “해킹 월드컵 도전하는 국내 보안 인재 지원”
- 3우리銀,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과감한 변화로 도약’
- 4장수군,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
- 5쌍령파크개발, 광주 쌍령공원에 랜드마크 건축물 짓는다
- 6하나금융, AI·소프트웨어 산업 금융지원 인프라 강화
- 7현대차, 포티투닷에 2000억원대 추가 출자…"SDV 시장 정조준"
- 8"의무공개매수 도입하라"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들
- 9상반기 순익 10조 돌파한 4대 금융…마냥 웃을 수 없는 이유는?
- 103년 만에 6배 '폭등'…테슬라, 비트코인 일찍 팔아 5조 놓쳤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