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서포트 슬리퍼‘헤이포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의료기기 개발 전문기업 엑스바디가 아치서포트 슬리퍼 ‘헤이포즈’를 출시하고 오는 2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은 독보적인 매출을 기록 중인 20년차 베테랑 쇼호스트 이은영 씨가 진행하며, ‘헤이포즈’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 할인 및 적립금 제공 등 파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 ‘헤이포즈’는 병의원에서 평발, 요족, 무지외반증, 족저근막염 등의 족부질환 개선에 활용되는 아치서포트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슬리퍼로 특허 등록을 통해 기능성을 검증 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치서포트 기술을 통해 발목, 무릎, 골반 등이 과하게 돌아가지 않도록 체형 정렬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발뒤꿈치가 땅에 먼저 닿게 하는 ‘힐 스트라이크’ 단계를 도와 몸에 추진력을 더하는 역할을 하며, 힐스트라이크 이후 무게 중심이 발 바깥 라인을 따라 이동하다가 자연스럽게 안쪽으로 들어와 끝나 바른 보행을 유도하는 ‘아웃솔’ 기술도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올바른 자세의 보행은 체형 정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다양한 근골격계 질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며 “헤이포즈는 취약한 무릎 관절, 하체 강화를 위한 걷기와 등산, 집안일로 허리에 부담이 큰 주부들, 선생님∙간호사∙판매직 등 서서 일하거나, 장시간 앉은 자세로 일하며 체형 균형이 무너진 직장인들의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헤이포즈는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흡수하고 고르게 분산하는 에어아치터널 적용으로 기존 쿠션 슬리퍼 제품과 차별화에 성공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엑스바디는 20년간 근골격계 질환과 체형분석 관련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제조해 온 기업으로 근골격계 및 체형 관련 정부 R&D를 수행하고 국방부에 기술을 공급하는 등 기술력과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동차보험 제도개편,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국회 토론회 개최
- 펩트론, 전립선암·성조숙증 치료제 '루프원' 품목허가
- 이제는 ‘마이크로 뷰티’…허벅지·팔뚝살 빼주는 '지방파괴주사제' 주목
- 암 예측부터 희귀질환 진단까지…세계 최대 규모 유전자 기능 해석
- 까다로운 식도암 수술, 로봇이 흉강경보다 안전하고 효과적
- 전세계 '홍역 몸살'…올여름 베트남·태국·이탈리아 여행간다면 주의를
- 와이브레인 우울증 전자약 '마인드스팀' 태국에 첫 수출
- “소득 낮을수록 중증 저혈당 위험…최대 2.5배”
- 식약처, 지난달 101개 의료제품 허가…우울증 디지털의료기기 최초 허가
- 임승관 신임 질병청장 "국민 보호 위한 컨트롤타워 역할하겠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동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불편없는 행정 약속"
- 2KT, ‘K 데이터 얼라이언스’ 결성…"국가대표 데이터 산학연 협의체"
- 3효성중공업, 건물 수명 높이는 '콘크리트 내구성 강화 기술' 개발
- 4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에 떴다
- 5KT, 그룹사 간 미디어 플랫폼 기술 협력 확대
- 6티웨이항공, 동남아·유럽 등 동계 항공편 스케줄 오픈
- 7한국가스공사, ‘LnG 장학 사업’ 시행…31억 지원
- 8진에어, 2025년 겨울 여행 위한 하반기 '진마켓' 티저 공개
- 9서울대병원, 초거대 AI 확산 생태계 조성사업 착수
- 10쿠팡풀필먼트서비스, 경기중부권 대규모 채용박람회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