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노티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보는 즐거움과 먹는 행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진에어는 디저트 브랜드인 노티드(Knotted) 안국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8일부터 운영되고 있는 팝업스토어는 지난 6월 진에어X노티드 래핑 항공기 후속으로 진행하는 콜라보 마케팅이다. 매장 외부는 진에어 항공기와 노티드의 로고 및 캐릭터 등을 결합한 그래픽으로 디자인했으며, 내부는 기내 객실이 연상되도록 좌석과 밀카트 등을 비치해 방문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3개 이상의 도넛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콜라보 상자에 포장돼 제공된다.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7일까지 운영되며,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진에어 신규 회원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 대상으로 노티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일상 속 설레는 순간'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참여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접속 후 진에어X노티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이루어지며 당첨 고객에게는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 △노티드 슈가베어 인형 △노티드 1만원 모바일 금액권 등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보는 즐거움과 먹는 행복함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1.2만평 커뮤니티…한남 일대 최대”
-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경제 재도약” 한목소리
- 건설업계 새해 경영 키워드 ‘안전·내실 경영’
- 책임론에 모회사로 튄 불똥…“애경그룹 불매”
- "새해부터 또 오른다"…유통업계 가격 인상 러시
- “100조 시장 잡아라”…불붙는 로봇 경쟁
- 한국타이어, 한온시스템 인수…종합 車 부품사 도약
- 현대차, 지난해 414만1,791대 판매…전년 대비 1.8% 감소
- KGM, 2024년 내수는 '주춤'·수출은 10년만 최대 실적
- "국내서 신차 효과 톡톡"…르노코리아, 2024년 10만6,939대 판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웰컴금융그룹
- 2기장군 주요 관광자원 품은 '관광홍보 랩핑버스' 달린다
- 3영남대, 2025 정시모집 5.28대 1...전년대비 상승
- 4대구교통공사, 새해맞이 '안전실천 결의대회' 가져
- 5대구도시개발공사, 새해맞이 청렴 샌드아트 시무식
- 6대구광역시, CES2025서 지역혁신기술 선보인다
- 7대구교통공사, ‘DTRO장학회’ 통해 지역미래 이끌 인재 지원
- 8김광열 영덕군수, 2025년 6대 역점과제로 지역 활성화 도모
- 9해파랑에너지, 영해면에 성품·성금 1000만 원어치 기탁
- 10경북도, APEC․저출생 등 현안 대응 위한 최단기 정기인사 단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