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상반기 개편…“전문가 강화·새 프로그램 론칭”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서울경제TV는 2024년 상반기 개편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론칭하며 대규모 개편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4월 15일부터 ‘증시7’, ‘증시8 –오늘의 승부주-’, ‘증시9’ 등 신규 프로그램들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아침 7시 첫 주자로 나서는 ‘증시7’은 외신 브리핑, 오늘의 주요 뉴스, 시간외 거래 분석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보다 심도 있는 투자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내외 경제 상황과 주목할 만한 이슈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에게 전략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는 포부다.
오전 7시 50분에 방송을 시작하는 ‘증시8 -오늘의 승부주-’에서는 현재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종목과 전문가의 분석을 통해 실질적인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데에 초점을 맞춘다. 특히, 공략주 진입 시점 공개 후 마감방송에서 수익률을 공개하는 전략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는 전략이다.
‘증시9’은 오전 8시 50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투자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명쾌한 조언을 제공한다. 개장 직전 추천 종목과 전문가 분석을 통해 현재 시장에서 선택해야 할 종목과 멀리해야 할 종목을 가려낸다.
서울경제TV는 지난 주 주간 95.5시간 이상의 라이브, 본방송 편성으로 업계 1위(주요 경제6개사 대상, 스카이라이프 보고서 기준, 조사기간: 4월8일~4월14일)를 차지했으며, 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돈 되는 경제 정보’의 질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서울경제TV의 모든 방송은 유튜브 ‘서울경제TV’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하며, Btv(Ch 156), U플러스TV(Ch 167), 지니TV(Ch 184), skyLife(Ch 156) 그리고 ‘삼성 TV 플러스’(Ch 519)에서도 콘텐츠를 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약업계, 비대위 가동… "약가 인하, R&D 위축·수입약 의존 심화시킬 것"
- 임성기재단, 가톨릭대 의대 조미라 교수에 희귀질환 연구비 6억원 지원
- 정진호이펙트, 한부모 가정 돕는 ‘이엉바자회’ 참석
- LS MnM 구동휘, 경영 시험대…2차전지 신사업 ‘불투명’
- “경고등 켜졌는데 계속 비행?”…이스타항공 안전 논란
- 기아, 국내 최초 일반 도로 원격 운전 실증 시연 성공
- “괜히 인수했나”…GS리테일, 요기요 고전에 ‘본업 강화’
- ‘논란 IP’ 또 발목…크래프톤, AOD 서비스 종료
- 롯데건설, 오일근號 출범…재무건전성 회복 ‘사활’
- ‘테슬라 FSD·GM 크루즈’ 韓 상륙…현대차 어디까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