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릭서, ‘공부집합소’ 솔루션 출시…LMS 서비스 이용 멘토 모집

에듀테크 기업 일릭서는 학습관리시스템(LMS) 무료화 및 교육 콘텐츠를 생산해 수익창출이 가능한 ‘공부집합소’ 솔루션을 출시하고 함께 활동할 기업, 학원, 강사 등 멘토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부집합소’는 장정권 일릭서 대표가 국가고시 강사로 활동하면서 경험한 교육시장의 구조적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한 에듀테크 솔루션으로 시대고시기획과 발간한 ‘임상병리사 최종모의고사’가 베스트셀러를 달성하기까지의 노하우가 담겨있다.
해당 솔루션은 교육기업, 사설학원, 강사 누구나 에듀테크를 기반으로 한 학습공간을 무료로 구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학습공간에는 강의 시청, 공지사항, 랭킹 시스템, Q&A 등의 학습을 위한 필수적인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자신만의 문제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고 LMS와 문제학습 시스템을 연동해 학습자들 간의 학습경쟁을 유도하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능도 제공한다.
장정권 일릭서 대표는 "교육의 디지털 전환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우리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나은 학습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릭서는 ‘공부집합소’ 솔루션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청년창업사관학교에 선정됐으며, 현재 은평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해 전통적인 교육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추기 위한 기술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