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치치직, ‘오디세이 OLED G8’ 컬래버
19일 오후 6시 게임 예능 ‘타다닥 아지트’ 협업 방송
심형탁·김익근이 ‘오버워치 2’ 실시간 게임 방송 진행
시청자 대상 SNS 이벤트 진행 및 추첨 통해 제품 증정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삼성전자는 ‘오디세이 OLED G8’과 네이버 치지직의 ‘타다닥 아지트’가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치지직은 네이버가 운영하는 게임 특화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타다닥 아지트는 치지직 최초이자 유일한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게이머들의 아지트처럼 연출한 공간에서 진행자와 게스트가 게임, 토크 등을 즐기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형식이다.
삼성전자는 게이머들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오디세이 OLED G8’을 더욱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번 협업은 치지직 공식 런칭 후 브랜드와 최초로 선보이는 컬래버 프로그램이라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행자인 배우 심형탁과 캐스터 김익근이 온라인 게임 ‘오버워치 2’를 실시간으로 즐기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오디세이 OLED G8’의 기능을 전달한다.
시청자들은 4K UHD 해상도의 생생한 컬러와 선명한 화질, ‘NQ8 AI 3세대 프로세서’를 통한 ‘AI 업스케일링’, 조명이나 햇빛 등 빛 반사를 줄여 게임 몰입감을 높인 ‘OLED 글레어 프리’. 번인 현상을 예방하는 독자적 기술인 ‘삼성 OLED 세이프가드+’ 등 오디세이 OLED G8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방송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오디세이 OLED G8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혁신 기술을 대거 탑재한 ‘오디세이 OLED G8’의 매력을 게이머들에게 더욱 흥미롭게 공유하고자 게임 특화 플랫폼과의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19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방송에서 다양한 콘텐츠들과 함께 제품을 더욱 몰입감 있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선물하기 '취향존중' 프로모션 진행
-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학대피해아동보호 위해 5억 원 지원
- HD현대, 부사장 5명 등 총 74명 임원 승진
- 강경성 코트라 사장, 현장 경영 속도…“민첩한 글로벌 파수꾼 되겠다”
- 충남대학교 그린바이오 혁신융합대학사업단,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성료
- 아우토크립트, KS 표준 기반 V2X 보안 인증시스템 구축
- 세니젠, 박정웅 대표 자사주 추가 매입…"주주가치 제고"
- 마사회 임직원,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 캠페인’ 봉사활동
- 한샘,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최우수 기업' 선정
- 한국타이어 '키너지 4S2', 독일 車전문지 타이어 테스트서 최고등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 선물하기 '취향존중' 프로모션 진행
- 2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학대피해아동보호 위해 5억 원 지원
- 3HD현대, 부사장 5명 등 총 74명 임원 승진
- 4행복한가, 광주남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감사패 수상
- 5강경성 코트라 사장, 현장 경영 속도…“민첩한 글로벌 파수꾼 되겠다”
- 6충남대학교 그린바이오 혁신융합대학사업단,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성료
- 7아우토크립트, KS 표준 기반 V2X 보안 인증시스템 구축
- 8세니젠, 박정웅 대표 자사주 추가 매입…"주주가치 제고"
- 9세계로병원, 로봇 인공관절 수술 2000례 달성
- 10가전브랜드 뉴어스, 친환경 생활가전 ‘음식물 처리기’ 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