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노형스카이온’ 선착순 특별분양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07-19 08:00:53 수정 2024-07-19 08:00:5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고급빌라 ‘노형스카이온’이 선착순 특별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형스카이온’은 지하2층 ~ 지상4층, 총 21세대 규모의 프라이빗 고급빌라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특화 설계가 특징이다.


단지는 테라스와 복측형 구조를 갖추고 한라산과 바다 더블조망이 가능한 타입부터 50㎡의 단독 테라스가 제공되는 1층 타입 등 스타일이 다른 6개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외벽 전체를 고급건축자재인 천역대리석 ‘라임스톤’으로 시공했으며, 내부도 최고급 유럽 데코 시스템창호, 시스템에어컨, 원목 템바보드, 안방드레스룸 제습기, 거실 및 주방 라인조명, AI솔루션 월패드 등 최고급 마감재를 적용해 호텔에 온 듯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사업지가 인근에 노형오거리와 한라수목원이 위치한 희소성 높은 명당입지로 대형마트, 제주고, 제주한라병원 등과 인접해 있어 교통과 편의시설, 교통환경까지 원스톱 인프라가 장점이다.


기존 분양가격에서 거품을 뺀 건축원가 수준의 특별 할인분양 혜택으로 합리적인 분양가도 매력적이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 제2공항의 기본계획고시 발표와 도내 부동산 경기가 바닥을 찍고 상승세로 전환될 것을 예상한 발 빠른 투자자들이 움직이고 있다”며 “‘노형스카이온’은 고급 주택의 희소성과 차별성,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모두 갖췄다”고 전했다.


한편 ‘노형스카이온’은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입주 가능하며, 현장에 샘플하우스를 마련해 운영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