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서버 이전 업데이트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하고 신규 지역·보스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을 맞아, 이용자 편의를 위해 서버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서버 이전은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캐릭터를 한번에 이동할 수 있고 동일 월드 내에서 서버 이동이 가능하다. 서버 이전은 31일과 다음달 2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신규 지역 '영광의 땅'은 '르파치' 출신 씨족인 벽씨족이 자리 잡고 있으며 열대 기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영광의 땅이 추가됨에 따라 새로운 필드보스 '수프나'와 다양한 채집물이 등장하며 이를 통해 새로운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신규 보스 수프나는 바람으로 밀치거나 날아올라 공격하는 스킬이 특징으로, 보스 패턴에 대한 개개인의 숙련도에 따라 기여도 순위가 좌우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을 기념한 출석 이벤트를 오는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해 '희귀 영웅 정령 소환권', '4강 태고 신성패 선택상자' 등을 증정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규모 다중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으로, 아스달·아고·무법 세력의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블루키아울렛, 1월 한 달간 전 카테고리 폐점정리 세일
- 원테이크, ‘엘투로직’으로 사명 변경…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올리비아, 초음파 뷰티디바이스 ‘더올리어 S1’ 우수기술기업 T4- 획득
- 셀트리온, 美 릴리 공장 인수 완료…CMO 사업 확대
- KT, 위약금 면제 첫날 1만명 이탈…절반 이상 SKT로
- “서울 매력 세계로”…SBA, 크리에이티브포스 페스티벌
- 한국GM 하청노동자의 ‘한숨’…새해 첫날 해고
- HD건설기계 출범…정기선 “글로벌 넘버원 도약”
- 스냅팟, ‘2025 관광벤처의 날’ 한국관광공사 사장상 수상
- 유통가 ‘말띠 CEO’ 주목…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찬진 금감원장 "소비자 보호 최우선…주가조작 무관용·생산적 금융 촉진"
- 2이억원 금융위원장 "금융 대전환 가속…생산적·포용적·신뢰금융 3대 축"
- 3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4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5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 6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7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8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9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10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