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삼성전자 ‘옐로우즈’ 한정판 오뚜기프트 ‘눈길’
집관∙홈트∙캠핑 등 테마별 구성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오뚜기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패키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뚜기∙마요∙챠비)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3종을 결합한 오뚜기프트 패키지를 통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굿즈 종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제품명을 따 ▲Yellows X 더 프레임 패키지 ▲Yellows X 더 세리프 패키지 ▲Yellows X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집관(집에서 관람) 및 홈트(홈트레이닝), 캠핑 등 젊은 층이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집 모양을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에는 옐로우즈 캐릭터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그려 넣어 패키지 자체로도 소장욕구를 높였으며, 내부는 각 테마에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 6종(밥, 카레, 라면, 간식, 소스, 굿즈)으로 알차게 채웠다.
먼저, 생생한 스포츠 집관을 테마로 한 '더 프레임 패키지’에는 단짠단짠한 맛으로 응원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콘크림스프 팝콘'을 담았다. 삼성전자의 삼성 헬스 기능을 활용한 홈트 콘셉트의 '더 세리프 패키지’에는 97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뿐한끼 곤누들 비빔국수'가, 낭만적인 캠핑 무드를 담은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에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제주담음 제주흑돼지카레' 등이 들어있다.
해당 패키지 3종은 오뚜기몰 내 '오뚜기프트' 카테고리를 통해 지난 1일 공개됐다. 200개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기획 패키지는 여름 휴가 시즌, 대형 스포츠 이벤트 등과 맞물려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색다른 조합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유발하는 이종업계 간 협업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 공식 캐릭터 및 제품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며, “집관, 홈트, 캠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한정판 굿즈와 함께 일상을 맛있는 행복으로 가득 채워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시스템-노스롭그루먼, 통합방공체계 기술 협력
- 한국마사회 “불법도박 대응 위해 사행산업 규제 합리화 필요”
- 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명칭 ‘와이드 프리미엄’으로 변경
- "녹색지옥서 증명한 성능"…현대차, ‘뉘르부르크링 24시’ 10년 연속 완주
- 디어니언, AI 기반 ‘신선식품 통합 분석센터’ 구축
- LG유플러스, 퀀텀코리아서 양자보안 업무환경 공개
- 승무무역, ‘중국 배송대행’ 서비스 확대
- 진에어, 비행업무 통합 관리 시스템 신규 도입
- 이시영, ‘땀 폭발’ 다이어트 비법 공개…운동 전에 꼭 마시는 음료
- 현대차 '더 뉴 아반떼 N TCR', TCR 월드투어 3R 우승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시스템-노스롭그루먼, 통합방공체계 기술 협력
- 2KB국민은행·무보, 4600원 규모 수출입기업 금융지원
- 3방탄소년단 슈가 50억 기부…세브란스에 ‘민윤기 치료센터’ 세운다
- 4한국마사회 “불법도박 대응 위해 사행산업 규제 합리화 필요”
- 5전남도, 국제농업박람회 사전예매 입장권 온라인 할인 판매
- 6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명칭 ‘와이드 프리미엄’으로 변경
- 7"녹색지옥서 증명한 성능"…현대차, ‘뉘르부르크링 24시’ 10년 연속 완주
- 8LG유플러스, 퀀텀코리아서 양자보안 업무환경 공개
- 9디어니언, AI 기반 ‘신선식품 통합 분석센터’ 구축
- 10승무무역, ‘중국 배송대행’ 서비스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