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CJ올리브영, 11월 캐스퍼 출고 이벤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4-11-01 10:24:55
수정 2024-11-01 10:24:55
이수빈 기자
0개
올리브영 회원에게 캐스퍼 할인 쿠폰 발급
쿠폰 활용 차량 구매 시 할인 혜택 제공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CJ올리브영과 함께 11월 한 달 동안 캐스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는 올리브영 회원 모두에게 11월 특별기획전에서 더 뉴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으로 차량을 출고한 고객 300명에게는 추가로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객은 11월 한 달 간 올리브영 앱과 공식 사이트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11월 특별 기획전을 통해 차량을 계약해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현대차는 올해 7월 캐스퍼 전동화 모델 ‘캐스퍼 일렉트릭’을 출시해 상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여유로운 도심주행이 가능한 315km의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합리적인 가격과 독보적인 상품성으로 8월 한 달에만 1,439대가 팔려 현대차 전동화 모델 월 최다 판매 달성을 견인했다.
현대차는 이어 10월 캐스퍼의 상품성 개선 모델 ‘더 뉴 캐스퍼’를 출시했다. ‘더 뉴 캐스퍼’는 캐스퍼 특유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계승하고 고객 선호 안전·편의사항을 보강해 상품성이 더욱 향상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의 젊고 새로운 이미지가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와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