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도쿄 특별 러닝클래스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11-12 10:43:06
수정 2024-11-12 10:43:06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특별 러닝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일 도쿄 히비야 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최근 오픈한 3호매장 유라쿠초 마루이점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됐다.
육상선수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러닝 어드바이저 미츠카 타카야의 지도로 안전한 러닝을 위한 다양한 준비운동, 중장거리 마라톤을 대비하기 위한 전문 교육 등이 이루어졌다. 기본 강의 이후에는 히비야 공원에서 30분간 나이트러닝이 진행됐다.
일본은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가 러닝코스와 연계된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며 일찍부터 러닝문화가 자리매김했다.
젝시믹스는 지난해 10월 도쿄 시부야에서 첫 러닝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본 시장에서도 러닝 카테고리 확산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참가자들 모두 향후 클래스 참가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의사를 밝힐 정도로 성황리에 클래스를 종료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일본의 견고한 러닝시장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화큐셀, 美에 관세 반환 소송 취하…“로펌 착오”
- 삼성바이오, 美 첫 생산거점 확보…“추가투자 검토”
- 가격 낮춘 수술 로봇 ‘휴고’…20년 ‘다빈치’ 독점 깨뜨리나
- 현대차, 토요타와 협력 지속…“라이벌이자 동반자”
- K-조선, 고부가 전략 통했다…“3년치 일감 확보”
- 안동 리첼스카이파크, 견본주택 오픈에 인파 몰려…청약 기대감 고조
- "전문 인재 중용"…보령, 부사장에 정웅제·박경숙 승진
- 최태원 ‘약속’은 빈말? SKT, 해킹 피해보상 미적
- 대한항공 “아시아나 통합 시 연 매출 23兆 이상”
- LG 구광모 “지금은 변곡점…선택과 집중으로 혁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JT친애·JT저축銀, '제8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2한화큐셀, 美에 관세 반환 소송 취하…“로펌 착오”
- 3신안군, 지역 청소년에 학습용 노트북 27대 지원
- 4삼성바이오, 美 첫 생산거점 확보…“추가투자 검토”
- 5깐깐해진 IPO 제도에…‘공모가 방어력’ 높아졌다
- 6가격 낮춘 수술 로봇 ‘휴고’…20년 ‘다빈치’ 독점 깨뜨리나
- 7경기도, 도정 평가 소폭 상승…긍정 응답 67%
- 8남양주시, 세대 통합형 커뮤니티 공간 들어서
- 9장성군, ‘전통산사 활용사업’ 2년 연속 우수기관
- 10현대차, 토요타와 협력 지속…“라이벌이자 동반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