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도쿄 특별 러닝클래스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11-12 10:43:06
수정 2024-11-12 10:43:06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특별 러닝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일 도쿄 히비야 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최근 오픈한 3호매장 유라쿠초 마루이점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됐다.
육상선수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러닝 어드바이저 미츠카 타카야의 지도로 안전한 러닝을 위한 다양한 준비운동, 중장거리 마라톤을 대비하기 위한 전문 교육 등이 이루어졌다. 기본 강의 이후에는 히비야 공원에서 30분간 나이트러닝이 진행됐다.
일본은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가 러닝코스와 연계된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며 일찍부터 러닝문화가 자리매김했다.
젝시믹스는 지난해 10월 도쿄 시부야에서 첫 러닝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본 시장에서도 러닝 카테고리 확산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참가자들 모두 향후 클래스 참가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의사를 밝힐 정도로 성황리에 클래스를 종료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일본의 견고한 러닝시장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으로 ‘배민 2.0’ 혁신 가속화
- '불닭 신드롬'에 쫓긴 농심 '사활'…글로벌 라면 왕좌 지킬까
- 국내서만 파전에 막걸리?...이제 해외 시장 뚫는다
- [이혜란의 車車車] ‘하이브리드·SUV·중형’ 3박자 갖춘 ‘액티언 하이브리드’
- HD현대, 계열사 합병 ‘착착’…해외 투자 유치 ‘속도’
- 삼성물산 건설, ‘정비사업·해외수주’ 날개 달았다
- 네이버웹툰-디즈니, 플랫폼 개발…네이버 택한 이유는
- 포스코의 HMM 베팅…해운업계 ‘생태계 붕괴’ 우려
- 치매 예방? 효과 불확실한데…약보다 비싼 뇌영양제
- 李대통령, ‘청년 고용’ 당부…삼성·SK, 하반기 채용 ‘화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비단, '2025 국민공감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 2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으로 ‘배민 2.0’ 혁신 가속화
- 3'불닭 신드롬'에 쫓긴 농심 '사활'…글로벌 라면 왕좌 지킬까
- 4국내서만 파전에 막걸리?...이제 해외 시장 뚫는다
- 5포항시, K-바이오의 미래를 말하다…‘바이오헬스에서 찾는 포항 미래발전포럼’ 개최
- 6포항시의회, 제325회 임시회 1일 차 ‘시정질문’ 실시
- 7천년고찰 직지사, 국보와 수장고로 문화유산 지킨다
- 8김천시,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실시
- 9경주시, 반려동물 테마파크로 미래형 문화 인프라 구축
- 10영천시, 제22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 세부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