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도쿄 특별 러닝클래스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11-12 10:43:06
수정 2024-11-12 10:43:06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특별 러닝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일 도쿄 히비야 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최근 오픈한 3호매장 유라쿠초 마루이점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됐다.
육상선수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러닝 어드바이저 미츠카 타카야의 지도로 안전한 러닝을 위한 다양한 준비운동, 중장거리 마라톤을 대비하기 위한 전문 교육 등이 이루어졌다. 기본 강의 이후에는 히비야 공원에서 30분간 나이트러닝이 진행됐다.
일본은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가 러닝코스와 연계된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며 일찍부터 러닝문화가 자리매김했다.
젝시믹스는 지난해 10월 도쿄 시부야에서 첫 러닝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본 시장에서도 러닝 카테고리 확산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참가자들 모두 향후 클래스 참가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의사를 밝힐 정도로 성황리에 클래스를 종료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일본의 견고한 러닝시장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 “내부거래 그만”…SI업계, AI 시장 진출 활발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립합창단, 무대 대신 거리로…“협상 답 없어”
- 2경주시, APEC 성공 개최 위해 전방위 도시 혁신 나선다
- 3한국수력원자력 CEO, 한빛원자력본부 현장점검 시행
- 4김천시, 배낙호 김천시장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간담회 개최
- 5현대차가 13만원?…'벼락 급등락' 속출하는 NXT
- 6포항시, 대한민국 AI강국 도약 이끈다. . .글로벌 AI컴퓨팅센터 구축 MOU 체결
- 7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8영천시 도시재생사업지 거점시설, 벤치마킹 이어져
- 9한수원, 국내 최초 상업용 원전 고리1호기 해체 착수
- 10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