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노티드 메가 스마일 우유 케이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1-21 12:56:34
수정 2024-11-21 12:56:3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메가MGC커피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다시 만나 두 번째 콜라보인 ‘노티드 메가 스마일 우유 케이크’를 출시했다.
메가MGC커피는 연말연시 모임이 잦아지는 12월을 맞이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케이크를 출시했다. 지난 6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된 ‘노티드 도넛 2종’과의 콜라보에 이어, 노티드의 시그니처 케익인 ‘옐로우 스마일 케이크’를 활용해 메가MGC커피만의 콜라보 홀케이크를 개발했다.
‘노티드 메가 스마일 우유 케이크’는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촉촉한 화이트 시트에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 크림을 레이어해 호불호 없이 많은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티드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스마일리’를 활용해 귀여운 디자인에, 가성비 있는 착한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케이크를 전국 메가MGC커피에서 만날 수 있어 고객 편의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메가MGC커피의 자사앱에서 ‘홀케이크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나 포스를 통한 현장 결제로도 전국 메가MGC커피에서 출시 당일부터 쉽게 픽업할 수 있다. 픽업일 기준 이틀 전 예약을 통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도 필요한 때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노티드 메가 스마일 우유 케이크’는 연말연시 웃음과 즐거움 가득한 홈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은 물론, 노티드를 좋아하거나 궁금해하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항상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메가MGC커피답게, 고객들에게는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선사하며 다양한 콜라보로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로서의 행보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 [이슈플러스] “숏폼 잡아라”…美 퇴출위기 틱톡 빈틈 공략
- 미래 교실·스마트 오피스 구현…AI 전자칠판 ‘경쟁’
- “건설 한파 못 피했다”…현대건설 실적 ‘쇼크’
- 고려아연 "임시주총서 집중투표제 도입"...이사회 구성 주목
- HMM “1년 내 주주환원 2조5,000억원 이상으로”
- 한화큐셀, 美 대형 태양광 발전소 개발자산 매각한다
- LG이노텍, 4분기 영업익 2,479억 원…전년 동기 比 48.8% 감소
- 글로벌세아 S2A, '겸재 정선·추사 김정희·윤형근 기획전'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2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3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4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5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6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7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8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9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 10“숏폼 잡아라”…美 퇴출위기 틱톡 빈틈 공략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