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하이브, 베트남 교육전문회사 ‘조디악’과 클래스사티 솔루션 독점 공급 협약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2-13 14:19:41 수정 2024-12-13 14:19:4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듀테크 스타트업 태그하이브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교육 전문 회사 조디악(ZODIAC)과 클래스사티(Class Saathi) 교육 솔루션의 베트남 독점 공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클래스사티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교육 플랫폼으로 교사가 학생들의 학습 수준을 빠르게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AI 기반 기술인 ‘사티지니’를 통해 최적의 학습 자료를 추천, 학습 참여율과 학업 성취도를 빠르게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조디악은 베트남 교육 분야에서 신뢰받는 고품질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프로젝터, 스마트 인터랙티브 패널, 스마트 교실 솔루션, 외국어 교실, 스마트 학교, 첨단 장비가 통합된 회의실 등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교육 외에도 의료, 전력, 국가 안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보 시스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베트남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교육부로부터 여러 차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양사의 이번 협력은 기술을 활용해 교육현장에서 학습효과를 개선하고 교사와 학생간 원활한 상호작용 학습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현대적인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트랑 조디악 총괄이사는 “조디악과 태그하이브 간의 전략적 협력 관계는 베트남 교육 발전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카즈 태그하이브 대표는 “이번 협약은 두 회사가 베트남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교육의 접근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