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하이브, 베트남 교육전문회사 ‘조디악’과 클래스사티 솔루션 독점 공급 협약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2-13 14:19:41
수정 2024-12-13 14:19:41
정의준 기자
0개

에듀테크 스타트업 태그하이브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교육 전문 회사 조디악(ZODIAC)과 클래스사티(Class Saathi) 교육 솔루션의 베트남 독점 공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클래스사티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교육 플랫폼으로 교사가 학생들의 학습 수준을 빠르게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AI 기반 기술인 ‘사티지니’를 통해 최적의 학습 자료를 추천, 학습 참여율과 학업 성취도를 빠르게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조디악은 베트남 교육 분야에서 신뢰받는 고품질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프로젝터, 스마트 인터랙티브 패널, 스마트 교실 솔루션, 외국어 교실, 스마트 학교, 첨단 장비가 통합된 회의실 등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교육 외에도 의료, 전력, 국가 안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보 시스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베트남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교육부로부터 여러 차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양사의 이번 협력은 기술을 활용해 교육현장에서 학습효과를 개선하고 교사와 학생간 원활한 상호작용 학습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현대적인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트랑 조디악 총괄이사는 “조디악과 태그하이브 간의 전략적 협력 관계는 베트남 교육 발전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카즈 태그하이브 대표는 “이번 협약은 두 회사가 베트남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교육의 접근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 2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3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 4트럼프, 찰스 브라운 합참의장 전격 경질…후임 곧바로 지명
- 5트럼프, 외국 디지털 규제 조사 대응…韓도 영향 받을까
- 6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비트 2조원대 '최대 규모' 해킹…"北 소행"
- 7野지도부, '尹파면 촉구대회' 개최…이재명 "주권자 힘 보여달라"
- 8조태열, G20 계기 7개국 연쇄 양자 회담 개최
- 9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10美, 패스트트랙 신설해 동맹 투자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