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135주년 특별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2-27 09:03:39
수정 2024-12-27 09:03:39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멘소래담이 135년이라는 긴 역사를 기념한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멘소래담은 브랜드의 슬로건인 ‘Everyone has a little nurse in their hearts’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사랑과 보살핌(love&care)을 전달하고자 노력해 왔다. 특히 이번 135주년 캠페인은 단순한 기념을 넘어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데 의의를 두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해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먼저 ‘멘소래담의 작은 간호사는 어디에 있을까요?’라는 질문으로 시작되는 멘소래담의 135주년 캠페인 영상은 우리가 눈치채지 못하는 순간에도 언제나 다시 미소 지을 수 있도록 곁에서 함께 해 온 멘소래담이 로고 속 간호사처럼 모두를 따뜻하게 보살펴 왔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영상 퀴즈 이벤트는 멘소래담 135주년 기념 영상을 본 뒤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135주년 키트 체험단을 모집해 특별히 제작된 135주년 키트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했다.
멘소래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 중으로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135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단순한 헬스케어 제품을 뛰어넘어 일상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중점으로 소비자들과 다각도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민 브랜드’로 성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믿음과 사랑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멘소래담은 1889년 미국 캔자스에서 설립돼 현재까지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1988년 일본 로토제약과 합병 후에는 글로벌 시장 확대에 성공하며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특히 페인케어와 립케어 제품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멘소래담 135주년 스페셜 에디션 메디케이티드 립밤도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멘소래담 네이버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2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3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4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5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 6남원시의회, 맞춤형 폭력예방교육으로 안전·평등 공직문화 선도
- 7고창 '수광쌀' 미국 몽골 식탁에 오른다…첫 해외 수출 성과
- 8부산시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성과 발표회 'SHOW&TELL' 열려
- 9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10미래에셋생명, 호실적 힘입어 주주환원 강화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