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페인팅 BTS DIY CUBIC PAINTING, 11번가에서 선 판매… '간편한 인테리어 강점'

라이프 입력 2020-04-29 16:01:0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아이러브페인팅 제공

최근 소비자들은 무조건 완성된 제품이 아닌 자신의 손길을 조금이라도 담아 낼 수 있고, 스스로가 제작을 완성한 제품이라는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성향을 보인다. 그것은 트렌드인 DIY(Do it yourself)도 바로 이러한 현상에서 비롯된 단어다.

 

이러한 DIY 제품 제조 및 판매로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러브페인팅이 주식회사 빅히트 아이피와 정식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고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초상을 활용한 DIY CUBIC PAINTING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히며 주목을 받고 있다.

 

BTS DIY CUBIC PAINTING 제품은 아이러브페인팅이 지난 10 BTS팝업스토어에서 출시한 BTS DIY PAINTING 이후 두 번째로 출시하는 제품으로 큐빅 페인팅을 소재로 하고 있다.

 

가장 큰 강점은 간편함이다. 큐빅 페인팅은 다이아몬드 형태로 커팅된 큐빅 비즈를 십자수 도안에 붙여서 만드는 제품으로, 캔버스에 적힌 숫자에 해당되는 큐빅 비즈를 따라 붙이면 누구나 쉽게 방탄소년단 초상화를 완성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거움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초상화 캔버스 + 비즈 세트 + 비즈 도구 + 벽 고리 등으로 제품을 구성해 제품이 완성되면 바로 전시할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러브캐릭터 관계자는이번 제품 출시 이후에도 방탄소년단의 초상을 활용해 DIY PAINTING DIY CUBIC PAINTING을 출시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나올 시리즈들에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소비자들에게 DIY하는 즐거움과 힐링을 주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