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브랜드 히노아지, 여름별미 메뉴 출시
일본 생라멘 브랜드 히노아지가 여름철 입맛을 살려줄 여름 별미 메뉴 ‘냉모밀 정식’과 신메뉴 ‘히노아지 정식’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냉모밀 정식은 냉모밀과 수제 돈까스 두 메뉴를 동시에 맛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가심비
메뉴인 만큼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히노아지는 깊은 국물 맛의 다양한 라멘과 수제 돈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히노아지 정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토마토 베이스로 새콤달콤한 감칠맛을 내고
불향을 입힌 돼지고기 토핑을 올린 이색 메뉴 토마토 라멘과 수제 돈까스로 구성된 정식 메뉴가 인기메뉴로 손꼽힌다.
히노아지는 현재 제품 생산 경쟁력을 바탕으로 일본 라멘 및 수제 돈까스 브랜드 시장을 확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로열티가 없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저 수준의 투자비로 창업 비용의 거품을 빼 최근 업종전환 창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안정적인 물류 공급 시스템과 품질, 원가 경쟁력을 확보해 가맹점주들의 신뢰도가 높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히노아지
관계자는 “히노아지는 (주)엠에스씨와 (주)젠푸드의 기술력으로 대부분의 원재료를 직접 생산하여 최저 수준의
원가율로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최근 메뉴 리뉴얼 매장인 기흥구청점을 신규 오픈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히노아지 창업비용 및 업종전환 문의는 브랜드 대표번호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토리든,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기념 한정기획 할인행사 진행
- 한국한센총연합회, ‘2024년 한센사업 외부평가 회의’ 개최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스텔라 아르투아, 연말 크리스마스 캠페인 진행
- 2부산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우수사례 시상·나눔 행사 연다
- 3네슬레코리아, ‘제14회 국가식품클러스터 국제학술대회’서 지속가능성 소개
- 4중진공, 퍼블리시스와 국내 스타트업 유럽 진출 지원
- 5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앞두고 Piaf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
- 6삼성, 엔비디아 공급 ‘청신호’…젠슨 황 "HBM 승인 작업 속도"
- 7“LG 전자칠판으로 듣는 명강의” LG전자, 에듀테크 사업에 속도 낸다
- 8중국 최대 여행박람회에 펼쳐진 ‘찐 한국’
- 9LG전자, 에듀테크 사업 가속화…"전자칠판으로 세계 석학 명강의"
- 10교촌에프엔비, 이주배경 청소년 지원 사업 시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