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줄리브, SS시즌 신제품 ‘줄리소금빵’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5-25 09:36:32
수정 2022-05-25 09:36:32
정의준 기자
0개
줄리앤줄리아의 디저트카페 브랜드 줄리브(Julieve)가 2022년 SS시즌 신제품 ‘줄리소금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줄리브는 코로나로 위축되었던 카페시장에서 트렌디하면서도 뛰어난 제품력으로 2030 여성고객들에게 어필하며 빠르게 성장해온 브랜드로 부천지역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디저트카페이자 온라인에서는 줄리쿠키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신제품 ‘줄리소금빵’은 반죽에 가염버터를 듬뿍 넣고 윗면에 소금을 뿌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질좋은 천연버터와 프랑스산 게랑 드 솔트로 반죽하고, 에그마요∙생크림∙앙버터 등 여러 가지 속재료가 인기의 비결이다.
또한 줄리소금빵과 함께 출시된 체리에이드∙체리콕 음료는 뛰어난 맛과 비주얼로 여성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강지연 줄리앤줄리아 대표는 “줄리소금빵은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하게 하는 줄리브만의 시그니처 반죽법이 특징으로 매장에서 매일 조기품절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하면서 품질이 좋은 제품을 개발해 전 지점에 공급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줄리브의 신제품 ‘줄리소금빵’ 및 ‘체리에이드’, ‘체리콕’은 전국 줄리브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텔라 국제학교, ‘2025년 겨울캠프’ 참가자 모집
- 메모리테라피연구소. 치매 예방과 경도인지장애 케어를 위한 컬러링북 ‘추억라떼’ 출시
- 법학자 조성민 시인, 다섯 번째 시집 ‘바람의 메아리’ 출간
- 코스노리, ‘메가와리’ 행사에서 포인트 메이크업 및속눈썹 카테고리 1위
-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행복한가게 마라톤 대회 참여
- 트립아보, 한부모 가족 복지시설에 웰니스 데이 행사 수익금 전액 후원
- 메종 21G,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2024 홀리데이 컬렉션 ‘비밀의 정원’ 출시
- 꼬랑지마카롱, 서울먹거리창업센터 ‘2024 푸드위크’ 참가 성료
- 필립스옥션, 11월 홍콩 근현대 미술 경매 결과 발표
- 동해왕코다리, 홍범진 대표 생선찜∙조림 분야 한국문화예술명인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항만공사, 10~11일 '스마트항만 기술혁신포럼' 첫 개최
- 2유통·물류 정상 가동…소비자 불안 심리에 ‘사재기’
- 34대 금융지주 비상계엄 사태 긴급회의…환율·유동성 점검
- 4현대모비스 “해외 수주 늘려 ‘글로벌 톱3’ 도약”
- 5수익성 악화 지속…건설사, ‘책임 준공’ 발 뺀다
- 6尹 비상계엄에 원·달러 환율 급등…원화 약세 심화
- 7업계 1위 '통합 LCC', 진에어 중심으로 합쳐진다
- 8재계, 비상계엄 여파 ‘촉각’…정국 혼란 예의주시
- 9당국, 50조 증안·채안펀드…무제한 유동성 공급 금융 혼란 대응
- 10S&P “비상계엄 사태, 韓 신용등급 실제 영향 없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