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 공유와 ‘화이트 스웨이드’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2-08-02 16:41:51
수정 2022-08-02 16:41:5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톰 포드 뷰티가 배우 공유와 공식적인 첫 행보를 알리는 새로운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지난 7월 1일 톰 포드 뷰티는 공유를 톰 포드 뷰티 아시아 퍼시픽을 대표하는 향수•메이크업 아타셰(Attaché)로 선정했다.
캠페인 속 배우가 선택한 톰 포드 향수는 ‘화이트 스웨이드’로, 톰 포드의 럭셔리 향수 컬렉션 중 하나다. 원초적인 머스크에 우아한 벨벳 로즈가 어우러진 독보적인 향이 특징이다. 향수 네이밍을 함축하듯 화이트 컨셉으로 진행된 캠페인 속 공유는 올 화이트 수트를 입었다.
톰 포드 뷰티는 캠페인 공개와 함께 향수에서 확장된 신규 메이크업 컬렉션도 한정 출시한다. 쿠션과 립으로 구성된 화이트 스웨이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회장 취임 1주년 정용진 “압도적 본업 경쟁력으로 성장 페달”
- 2전주효천초 찾은 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신입생 여러분 입학 축하해요"
- 3전주 완산벙커 더 스페이스, 방문객 3만 명 돌파…새로운 관광명소 급부상
- 4장수군, '장수누리파크 누리 놀이터' 3월부터 공휴일도 정상 운영
- 5전북도, 미 통상정책 선제 대응…수출기업 애로 해소 집중
- 6완주군, 독자적 대중교통 체계 마련 박차
- 7경기북부 8개 시의회 임시회 개최...지역 발전 해법 찾나
- 8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50억 원 투입...운영실태는?
- 9이주갑 완주군의원, 윤석열 파면 촉구 단식 농성 돌입
- 10당진 장고항, 400억 원 투자로 ‘핫플’ 변신…청년·관광객 몰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