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싼타페 10만대 돌파 기념 경품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19-02-11 09:12:00
수정 2019-02-11 09:12:00
김혜영 기자
0개
현대자동차는 싼타페의 10만대 판매 달성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싼타페 10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싼타페 10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싼타페 2.0 디젤 모던(1명), LG전자 18평형 공기청정기(50명),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50명), 캔커피 기프티콘(10만명) 등 총 10만1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싼타페는 지난해 내수 시장에서 1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SUV 최초로 10만대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현대차는 싼타페를 향한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4월 3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현대차 전시장 내 QR코드 검색, 카마스터 태블릿PC로 견적내기, 현대차 시승센터 시승차 체험 등 4가지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에너지 절약 함께해요”…에너지공단, 캠페인 진행
- 쇄신 나선 롯데…‘유동성 위기설’ 진화 총력전
- BMW, 수입차 선두 굳히기…“신차 출시·고객 접점 확대”
- [위클리비즈]"한입에 얼마야?" 신라호텔 40만원 연말 케이크 선봬
- KT, ‘AICT 전환’ 속도…이통3사, AI 사업 집중
- ‘메가 캐리어’ 탄생…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내달 마무리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신작 '푸른 달빛 속에서' 앞서 해보기 출시
- SBA 서울창업허브, 오픈 이노베이션 데모데이 ‘IMPACT DIVE 2024’ 성료
- “대한항공이나 티웨이나”…LCC를 LCC라 불러도 되나?
-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온산제련소 방문…"어려운 상황에도 업무 매진해줘 감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너지 절약 함께해요”…에너지공단, 캠페인 진행
- 2정진완 우리은행장 후보 확정…당국은 임종룡 향해 압박 수위 높여
- 3쇄신 나선 롯데…‘유동성 위기설’ 진화 총력전
- 4뉴진스 "전속 계약 해지"...하이브 시총 한주새 9,838억 증발
- 5BMW, 수입차 선두 굳히기…“신차 출시·고객 접점 확대”
- 6"한입에 얼마야?" 신라호텔 40만원 연말 케이크 선봬
- 7서울경제TV 주최 '상조 가입자 보호를 위한 국회 토론회' 내달 4일 개최
- 8KT, ‘AICT 전환’ 속도…이통3사, AI 사업 집중
- 9‘메가 캐리어’ 탄생…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내달 마무리
- 10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신작 '푸른 달빛 속에서' 앞서 해보기 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