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씨, '대구국제섬유박람회' 참가해 고기능성 섬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19-03-07 10:43:00
수정 2019-03-07 10:43:00
김혜영 기자
0개
효성티앤씨가 ‘2019 대구국제섬유박람회 PID’에 참가해 고기능성, 고감성 섬유를 선보였다.
효성티앤씨는 6일부터 8일 사흘 동안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 세계 스판덱스 시장에서 점유율 1위 브랜드인 ‘크레오라’의 에너지 절감 섬유 ‘에코소프트’ 등을 전시하고 신규 판로 개척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일반 스판덱스 대비 낮은 온도에서 제작할 수 있어 촉감이 부드럽고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크레오라 에코 소프트(creora® eco-soft)와 선명한 색상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크레오라 컬러플러스(creora® Color+) 등을 선보였다.
이와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냉감성 섬유 마이판 아쿠아-엑스(MIPAN aqua-X)와 빛 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바꿔 발열 효과를 낼 수 있는 섬유 에어로히트(aeroheat) 등의 고기능성 나일론, 폴리에스터 브랜드도 소개할 계획이다.
또 폐 페트(PET)병을 재활용해 만든 재활용 폴리에스터 리젠(regen) 등 친환경 제품과 의류용 섬유뿐만 아니라 효성이 독자 기술로 개발해 상업화에 성공한 탄소섬유 탄섬(TANSOME®)과 아라미드원사 알켁스(ALKEX®) 등 고부가가치 신소재도 전시한다.
김용섭 대표이사는 “효성티앤씨는 올해 고객 만족 극대화를 목표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요구를 반영한 차별화 제품 개발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효성티앤씨는 이 박람회에 지난 2002년부터 18년 동안 참여하고 있다.
한편, 효성티앤씨는 올해 전시회에 11개의 고객사와 공동 전시 부스를 운영해 고객사들의 영업활동을 지원 중이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에너지 절약 함께해요”…에너지공단, 캠페인 진행
- 쇄신 나선 롯데…‘유동성 위기설’ 진화 총력전
- BMW, 수입차 선두 굳히기…“신차 출시·고객 접점 확대”
- [위클리비즈]"한입에 얼마야?" 신라호텔 40만원 연말 케이크 선봬
- KT, ‘AICT 전환’ 속도…이통3사, AI 사업 집중
- ‘메가 캐리어’ 탄생…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내달 마무리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신작 '푸른 달빛 속에서' 앞서 해보기 출시
- SBA 서울창업허브, 오픈 이노베이션 데모데이 ‘IMPACT DIVE 2024’ 성료
- “대한항공이나 티웨이나”…LCC를 LCC라 불러도 되나?
-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온산제련소 방문…"어려운 상황에도 업무 매진해줘 감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너지 절약 함께해요”…에너지공단, 캠페인 진행
- 2정진완 우리은행장 후보 확정…당국은 임종룡 향해 압박 수위 높여
- 3쇄신 나선 롯데…‘유동성 위기설’ 진화 총력전
- 4뉴진스 "전속 계약 해지"...하이브 시총 한주새 9,838억 증발
- 5BMW, 수입차 선두 굳히기…“신차 출시·고객 접점 확대”
- 6"한입에 얼마야?" 신라호텔 40만원 연말 케이크 선봬
- 7서울경제TV 주최 '상조 가입자 보호를 위한 국회 토론회' 내달 4일 개최
- 8KT, ‘AICT 전환’ 속도…이통3사, AI 사업 집중
- 9‘메가 캐리어’ 탄생…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내달 마무리
- 10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신작 '푸른 달빛 속에서' 앞서 해보기 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