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도 유튜브로”…HDC현대산업개발, 영상 콘텐츠 인기↑
경제·산업
입력 2019-06-17 13:54:57
수정 2019-06-17 13:54:57
유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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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모델하우스 미리보기 콘텐츠가 동영상 유튜브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HDC현대산업개발 직원들이 직접 기획·제작한 영상물이다. 지난 3월 분양한 ‘대전 아이파크 시티’ 모델하우스 영상은 조회 수 약 9만건을 기록했다. 지난 5월 오픈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도 유튜브를 통해 소개됐다. 30대 미혼, 기혼 남성 직원이 집을 구매한, 구매할 고객의 입장에서 단지를 알리는 콘셉트로 조회 수 1만여건을 기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기획하는 이세아 대리는 “분양현장 홍보는 책자를 활용하는 게 일반적이었지만, 다양한 취향과 스타일을 가진 고객에게 HDC현대산업개발의 대표 브랜드를 제대로 어필하고 장점을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선 ‘청주가경 아이파크 입주단지 찾아보기’, ‘신길뉴타운 아이파크 입주현장 둘러보기’, HDC현대산업개발이 직접 시공한 국내 최초의 돔 야구장인 ‘고척 스카이돔 둘러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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