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생활·쇼핑 특화 '이지 카드' 시리즈 신상품 2종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19-06-27 08:35:15 수정 2019-06-27 08:35:15 고현정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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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와 'KB국민 이지온(Easy On) 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온라인, 모바일 특화 영역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KB국민 이지픽 카드'는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고객 선택형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와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SK/GS)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된다.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로 결제하거나,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과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또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온라인서점(예스24/교보문고), 홈쇼핑(롯데/CJ/현대/GS),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 커피(스타벅스/커피빈),편의점(GS25/CU), 차량정비(주차장, 세차장 포함) 등 총 8개 영역 중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서는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되며 '선호 업종'은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다.


또한, 'KB국민 이지온 카드'는 인터넷쇼핑, 소셜커머스, 배달앱 등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영역에 대한 할인 혜택이 담긴 온라인 특화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음식(한식/중식/패스트푸드 등)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커피(스타벅스/커피빈)∙편의점(GS25/CU)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또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로 결제시, 대중교통(버스/지하철)과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음원사이트(멜론/지니)와 숙박앱(야놀자/여기어때/데일리호텔)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KB국민 이지픽 카드'와 'KB국민 이지온 카드'의 연회비는 각각 2만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시에는 1만4,000원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마스터카드와 손 잡고 저비용항공(LCC)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항공 특화 신상품 'KB국민 이지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7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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