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캉스 즐기세요"…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와인&리큐어 샵’ 오픈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파라다이스시티가 다양한 종류의 주류 제품을 선보이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을 공식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와인, 위스키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1층 가든카페에 주류 전문 매장을 열었다.
‘가든 와인&리큐어 샵’은 와인, 위스키 등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주류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을 비롯해 총 90여 종에 달하는 와인과 20여종의 위스키 및 주류,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스낵, 견과류, 및 리테일 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와인 고유의 최상의 맛과 향을 선사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협업한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1도어 인피니트 라인은 전문 보관 기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101병까지 보관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상칸과 하칸 그리고 멀티팬트리 3가지 구역을 각각 다른 온도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췄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파라다이스시티 마스크팩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든카페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으로 ‘조안베어’ 인형을 소수 인원에 한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향후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주류 및 안주류 세트 구성 상품도 선보이는 등 선택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블루키아울렛, 1월 한 달간 전 카테고리 폐점정리 세일
- 원테이크, ‘엘투로직’으로 사명 변경…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올리비아, 초음파 뷰티디바이스 ‘더올리어 S1’ 우수기술기업 T4- 획득
- 셀트리온, 美 릴리 공장 인수 완료…CMO 사업 확대
- KT, 위약금 면제 첫날 1만명 이탈…절반 이상 SKT로
- “서울 매력 세계로”…SBA, 크리에이티브포스 페스티벌
- 한국GM 하청노동자의 ‘한숨’…새해 첫날 해고
- HD건설기계 출범…정기선 “글로벌 넘버원 도약”
- 스냅팟, ‘2025 관광벤처의 날’ 한국관광공사 사장상 수상
- 유통가 ‘말띠 CEO’ 주목…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2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3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 4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5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6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7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8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 9포천시, 주택행정 평가 장려상
- 10김동연 지사, 일산대교 현장 방문… 전면 무료화 추진 재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