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캉스 즐기세요"…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와인&리큐어 샵’ 오픈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파라다이스시티가 다양한 종류의 주류 제품을 선보이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을 공식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와인, 위스키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1층 가든카페에 주류 전문 매장을 열었다.
‘가든 와인&리큐어 샵’은 와인, 위스키 등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주류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을 비롯해 총 90여 종에 달하는 와인과 20여종의 위스키 및 주류,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스낵, 견과류, 및 리테일 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와인 고유의 최상의 맛과 향을 선사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협업한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1도어 인피니트 라인은 전문 보관 기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101병까지 보관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상칸과 하칸 그리고 멀티팬트리 3가지 구역을 각각 다른 온도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췄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파라다이스시티 마스크팩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든카페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으로 ‘조안베어’ 인형을 소수 인원에 한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향후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주류 및 안주류 세트 구성 상품도 선보이는 등 선택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