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캉스 즐기세요"…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와인&리큐어 샵’ 오픈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파라다이스시티가 다양한 종류의 주류 제품을 선보이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을 공식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와인, 위스키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1층 가든카페에 주류 전문 매장을 열었다.
‘가든 와인&리큐어 샵’은 와인, 위스키 등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주류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을 비롯해 총 90여 종에 달하는 와인과 20여종의 위스키 및 주류,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스낵, 견과류, 및 리테일 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와인 고유의 최상의 맛과 향을 선사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협업한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1도어 인피니트 라인은 전문 보관 기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101병까지 보관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상칸과 하칸 그리고 멀티팬트리 3가지 구역을 각각 다른 온도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췄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파라다이스시티 마스크팩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든카페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으로 ‘조안베어’ 인형을 소수 인원에 한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향후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주류 및 안주류 세트 구성 상품도 선보이는 등 선택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