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포스, 필름 브랜드 '지벤트' '2022 SEMA SHOW 2년째 참가
증권·금융
입력 2022-12-13 09:59:13
수정 2022-12-13 09:59:13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앤디포스의 필름 브랜드 지벤트(ZIVENT)가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 '2022 SEMA SHOW(이하 세마쇼)'에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세마쇼는 1963년 첫 전시회 이후 매년 11월에 열리는 미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Aftermarket 전시회로 자동차 부품, 튜닝카, 구성품 등 총 12개 부문에 걸쳐 평균 40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7만명 이상 세계 각지의 바이어가 참관하는 자동차 부품 전시회다.
지벤트는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 전시회인 세마쇼에 꾸준히 참관 및 참가를 진행해왔으며 올해도 지벤트 브랜드로 부스 참가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지벤트 관계자는 “현재 지벤트와 파트너쉽 관계를 맺고있는 콜롬비아, 터키, 브라질, 에콰도르, 뉴질랜드 등의 바이어들에게도 지벤트의 세마쇼 참가 소식을 전달해 지벤트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보여줬다”며 “2년 연속 세마쇼 부스 참가를 기점으로 지벤트의 품질의 우수성 등의 다양한 장점들을 글로벌 시장에 더욱 어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동시 선정 논란
- "너무 올랐다" VS "이제 시작"…내년 증시 전망 '천차만별'
- 롯데손보, 법리 다툼 본격화…매각 불확실성 고조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하이닉스, HBM 호황에 재무 개선…美 매출 비중 70% 돌파
- 2롯데百 잠실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 오픈
- 3"편의점 주류도 카톡으로"…CU,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4롯데온, 온라인 소상공인과 쇼룸 진행…”육성사업 결실”
- 5올가홀푸드, 해남군과 '먹거리 유통 체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
- 610·15 대책 후 경기 비규제지역 ‘풍선효과’…화성·구리 강세
- 7시장금리 급등에 주담대 다시 6%대…2년 만에 최고 수준
- 8중국 車 과잉생산에 출혈 경쟁…전기차 흑자 기업은 4개뿐
- 9내복에 캐시미어 니트까지…편의점, 가성비 앞세워 뷰티·패션 공략
- 10'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동시 선정 논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