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포스, 필름 브랜드 '지벤트' '2022 SEMA SHOW 2년째 참가
증권·금융
입력 2022-12-13 09:59:13
수정 2022-12-13 09:59:13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앤디포스의 필름 브랜드 지벤트(ZIVENT)가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 '2022 SEMA SHOW(이하 세마쇼)'에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세마쇼는 1963년 첫 전시회 이후 매년 11월에 열리는 미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Aftermarket 전시회로 자동차 부품, 튜닝카, 구성품 등 총 12개 부문에 걸쳐 평균 40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7만명 이상 세계 각지의 바이어가 참관하는 자동차 부품 전시회다.
지벤트는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 전시회인 세마쇼에 꾸준히 참관 및 참가를 진행해왔으며 올해도 지벤트 브랜드로 부스 참가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지벤트 관계자는 “현재 지벤트와 파트너쉽 관계를 맺고있는 콜롬비아, 터키, 브라질, 에콰도르, 뉴질랜드 등의 바이어들에게도 지벤트의 세마쇼 참가 소식을 전달해 지벤트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보여줬다”며 “2년 연속 세마쇼 부스 참가를 기점으로 지벤트의 품질의 우수성 등의 다양한 장점들을 글로벌 시장에 더욱 어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 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소비자리스크관리 특허 취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2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3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 4‘공급 절벽’ 속 매매가·수익률 급등…'여의도 하이앤드 1st' 눈길
- 5고비파트너스, 한국 법인 초대 대표에 ‘댄 총’ 선임
- 6진에어, 에어부산 임직원과 함께 나눔 활동 진행
- 7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8HD현대, 크루즈선 연료전지 기술로 유럽 시장 공략 강화
- 9영진전문대, ‘반도체 직무 아카데미’ 본격 출범…산학협력 세미나 개최
- 10포항시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돌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