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레트로 감성 신규 자동차보험 광고 개시
증권·금융
입력 2023-02-28 11:04:52
수정 2023-02-28 11:04:52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삼성화재는 레트로 감성의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메시지는 '열에 아홉은 언제나 다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으로, 높은 재가입률에서 착안했다. 삼성화재에 따르면 2021년 6월부터 지난해 5월 기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의 재가입률은 90%에 달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총 2편으로 제작됐다. 2편 모두 유명 모델이 등장하는 대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레트로 감성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선보였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광고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 광고 영상을 보고 퀴즈를 푸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한 1,000명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의 재가입률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이는 고객 만족의 명확한 증거라고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다시 가입하지 않은 열에 한 명까지도 꼭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업은행, 베트남 현지법인 설립 본격화…8년 만에 접수증 획득
- 씨이랩, 초정밀 AI 영상분석 설루션 ‘XAIVA Micro’ 출시
- 노머스, 에이티즈(ATEEZ) 국내 콘서트 전석 매진
- 우리은행, 금융권 첫 ‘AI 개발 지원 플랫폼’ 구축 착수
- 토스뱅크 임직원, 동물자유연대 동물 보호센터 찾아 봉사활동 진행
- 미래에셋생명, 디지털WM라운지 변액VIP 대상 확대
-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한도 3억원으로 확대
- '대선 D-1' 코스피, 보합권서 출발…코스닥도 강보합
- 한국투자증권, AI 기반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상품 확대
- 메리츠증권, 온라인 전용 'SUPER ELS' 8종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SW·AI 역량 지원"
- 2“경기도형 수출 방파제”...관세 위기 속 수출 14.4%↑
- 3성남, 판교테크노밸리...‘교통체증 해소’
- 4수원 월드컵1구역, 한국토지신탁과 '신탁 방식 재개발' 본격화
- 5대경대 김정근 교수 “지역문화균형 해소 할 수 있는 젊은연극축제로 만들겠다”. . .제33회 젊은연극제 개막
- 6김성호 영덕군의회의장, 6월 제1차 정례 의원간담회 주재
- 7BPA, '제30회 바다의 날' 기념 천성항 일대 연안 정화활동
- 8계명문화대학교 웹툰과 졸업생, 일본 라인 망가 1위 달성
- 9영덕군보건소, 찾아가는 심리지원·건강돌봄 서비스 시행
- 10영남이공대,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특별프로그램 전담교수제 전격 출범
댓글
(0)